콘텐츠 마케팅: 게시자 사고 방식 채택

비전

게시자, 콘텐츠 제작자 및 비즈니스의 ‘CNN’이 됩니다. 전략은 비즈니스를 정렬 리더 및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원본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목표는 업계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만들고 큐레이션하고 이를 사용하여 이해관계자와 질 높은 토론을 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캠페인별로 변경할 수 있는 라운드 미디어 채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소스가 되어 미디어 채널을 소유하고 돈을 지불함으로써 얻은 가치는 도달범위를 확대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는 능력입니다.

이를 통해 이해관계자와 더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 참여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모니터링, 측정, 최적화하여 미리 정의된 성공 지표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의 접근 방식

게시자의 목표는 대상 사용자와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발행자의 신뢰성과 권위가 높을수록 사람들이 읽거나 공유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게시자의 사고 방식은 빈도뿐만 아니라 품질에도 중점을 둡니다. 게시 프로세스의 기본 구조는 콘텐츠(예: 뉴스 기사)를 만들거나 큐레이트하고 특정 미디어에 사람들을 유치하고 공유하는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게시자는 ‘디지털 뉴스룸’ 외부에서 운영하고 콘텐츠를 만들고, 큐레이션하고, 배포하기 위해 호출할 수 있는 특정 디지털 도구 그룹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뉴스룸은 콘텐츠 팩토리 역할을 합니다. 콘텐츠가 집계되어 배포되는 곳입니다. 이를 ‘오드 미디어’로 분류할 수 있으며 시청자의 참여도를 ‘취득’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뉴스룸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1. 유기농 (획득) 검색 엔진에 대한 액세스를 늘릴 수 있습니다.

2. 이해 관계자와 잠재적인 클라이언트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택하도록 허용합니다(리드 생성).

뉴스룸의 각 구성 요소에는 자체 성공 지표가 있습니다. 행동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분석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성공 지표의 예는 웹 사이트 방문, 다운로드, 보기, 팔로워 및 공유 증가(이에 국한되지 않음)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인력을 최적화하고 예산을 극대화하면서 리소스를 최적으로 할당하는 방법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개발

잠재고객을 구축하려면 먼저 적절한 디지털 채널을 조사하고 적절한 잠재고객/인구통계로 매핑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다양한 수준의 이해 관계자들 사이에서 미디어 소비 추세를 파악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특정 이해관계자의 커뮤니케이션 취향을 인식하고 존중함으로써 신뢰를 얻고 청중의 규모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의 참여를 모니터링하면 더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어 커뮤니케이션 기회가 늘어납니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와 일대일로 의사 소통하기 위해 액세스 할 수있는 채널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키는 순환 프로세스가 만들어집니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를 투명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발생하는 개인화의 요소도 있습니다. 개인화는 비즈니스와 이해 관계자 간의 일대일 대화에서 이루어집니다. 냉담하고 무미 건조한 온라인 경험이 아닌 대화를 제창함으로써 특정 경쟁 공간에서 아직 활용되지 않은 인간 요소를 키울 수 있습니다.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러한 통합된 접근 방식은 경쟁 서비스 제공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