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회복 마인드: 납치된 아들의 경우

Earl’s Stolen Son: 옳고 그름을 선택하는 실생활 테스트

몇 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한 후, 제 절친한 친구인 나는 그를 Earl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이혼한 Cheryl입니다. 그들은 8살 된 아들을 공동 양육했습니다. Cheryl은 Earl에게 7일 간의 교회 후원 이스라엘 여행에 아들을 데려갈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얼은 허락했다.

유괴. 여행 그룹이 다시 집으로 돌아왔을 때 Cheryl과 그녀의 아들은 그들과 함께 있지 않았습니다. 셰릴은 아들들과 함께 미국으로 돌아갈 생각이 없었습니다. 얼은 국무부에 연락했다. Cheryl이 어머니였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Earl은 INTERPOL에 연락했습니다. 그들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그런 다음 Earl은 여행 그룹이 그들을 마지막으로 본 예루살렘의 지역 사립 탐정을 고용했습니다. 그는 그들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한편 Earl은 아들과 Cheryl이 돌아올 예정인 지 일주일 후에 재혼할 계획이었습니다. 그의 아들은 결혼식에서 반지 전달자가 될 예정이었습니다. 결혼식 당일 Cheryl과 그녀의 아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아들의 참석 없이 결혼식을 계속했습니다. 얼과 그의 새 신부는 신혼여행을 취소하고 이스라엘행 비행기를 예약했습니다.

검색하기. 사립 탐정과 함께 일주일 동안 아무 성과 없이 예루살렘을 수색한 후, 얼은 항복했습니다. 그들의 귀국 비행기는 일요일 저녁이었다. 그런 다음 미국으로 돌아갈 예정인 일요일 아침에 예루살렘에 있는 몇 안 되는 영어권 교회 중 한 곳으로 마지막 “작별”을 했습니다. .

물론 그들보다 먼저 그들은 Cheryl과 그녀의 아들이 교회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Sheryl은 본당에 갔고 그들의 아들은 주일학교에 다녔습니다.

일요일에 Earl은 교실로 걸어 들어가 아들의 손을 잡고 공항까지 택시를 불러 모은 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며칠 후 Cheryl도 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결정. 이제 얼은 선택을 해야 했습니다. 그는 Cheryl을 납치하거나 최소한 이혼 조건을 위반한 혐의로 체포해야 합니까? 그는 아들에게 어머니가 아버지를 다시 보지 못하게 하려고 했다는 사실을 말해야 합니까? 그는 여론의 법정에 서서 셰릴의 행동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그녀의 친구와 가족 앞에서 그녀를 비난해야 할까요?

아니면 역겨운 행동에 대해 전 애인을 처벌하기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아야 합니까?

Eric은 친구들로부터 Cheryl을 가두고 열쇠를 버리라는 압력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가 한 일은 양육권 계약을 수정하여 완전한 양육권을 갖게 하고 아들이 어머니를 방문할 때마다 법원이 지정한 사회 복지사가 감독하도록 요구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사실, 그녀는 전 남편이 아들을 납치하고 영원히 아버지와 분리시키도록 허락했습니다.

논리. Earl은 길고 긴 법정 소송으로 인해 자신과 새 아내의 행복이 심각하게 저해될 것이며, 그의 아들은 어머니가 체포되어 결국 투옥되는 것을 보고 괴로워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장애가 있는 그의 어머니와 관계를 맺을 수 있어 유익할 것이며 그의 아들의 안전은 감독된 방문으로 보호될 것입니다.

얼은 친구들이 그가 셰릴을 가볍게 풀어줬다고 생각하고 그들의 믿음이 약해 보인다는 사실을 알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Sheryl이 그녀가 한 일에 대해 가혹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Earl의 결론은 “그의 새 아내와 아들에게 가장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우리 가족에게 가장 큰 행복은 무엇입니까?”였습니다. 그는 Sheryl에게 가장 적절한 치료법이 무엇인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글쎄, 그것은 무엇입니까?

아들과 새 아내와 함께 가정에 가장 큰 행복을 가져다 주고자 하는 자신의 열망을 기리는 Earl은 행복한 것이 옳은 것보다 더 보람 있다는 철학을 진정으로 실천하는 데 필요한 용기를 구현합니다.

Earl의 이야기, “나는 충분히 행복할 수 있을 만큼 강한가?” 이 질문을 감히 하는 모든 이혼한 사람을 위한 등대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