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해결했다! 역경을 극복하고 승리하는 마인드 세트!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강하고 결단력이 있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에 감정적인 자유와 개인적인 삶의 진보를 확보하고 계속할 수 있습니다.

힘, 결의, 영적 힘을 반영하는 것은 전진하기 위해 필수적인 견실하고 삶에 영향을 미치는 행동을지지하고 실제로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누구입니까? 그래서 누구인지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정신적 자유와 눈부신 개인적 성장의 가능성을 갖는 것은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고 감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당신에게 주는 것입니다. 라는 것은 이 이해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전진하는 힘, 견딜 수 있는 힘, 이기는 힘의 근원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나는 해결했다!”를 읽으십시오. 자신이 강하게 집중하는 것을 돕기 위해 믿음과 목적의 공기를 동반하는 힘의 긍정. 그것은 당신이 인생의 폭풍을 극복하고 무엇이든지 노력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삶과 당신이 지지하는 가치관은 결코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금 결정하십시오. 그들을 약화시키거나 부정하거나 파괴하는 것은 결코 없습니다. 자존심이 있는 사람으로서 강하고 자랑스럽고 유능한 자신을 타협하거나 부정하지 않습니다.

도전과 역경이 당신을 약화시키거나 요구를 넘어 상승하고 주권과 힘을 주장하며 궁극적으로 개인의 창조와 삶에 미치는 영향의 새로운 수준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행동을 창출하도록 촉구할 수 있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신념과 결정적으로 승리하는 목적을 통해 – 상황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지금 읽으려고하는 것은 당신의 인생의 자연 경향으로 앞서 언급 한 것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매일 사려 깊은 목적을 가지고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하루의 주요 활동이 끝난 후 밤에 추천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훌륭하게 말하는 아이디어와 내부 힘을 활성화하는 제안을 깊이 느끼고 이해하도록 자신의 힘이 결코 손상되지 않고 결코 손상되지 않는다고 느낄 때까지 그 호출을 내면화하고 강화합니다. 확실히 – 결코!

자유와 기회가 가득한 우리의 위대한 나라에 살게 되는 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이 놀라운 자유가 당신에게 생각, 느낌, 믿고 행동하는 권리를 부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 밖에있는 시련과 억압자는 끔찍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이 정말로 싸워야 할 가장 힘든 싸움은 적과의 싸움입니다. 되는 힘의 능력과 연결하고 그것을 강화하여 승리. 이 힘은 모든 투쟁을 견디고, 의도적으로 행동하고, 선택한 감정과 삶의 스펙트럼의 진보를 향해 완전히 용감하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이 싸움은 타협하지 않고 무적 의 자기신념과 힘에 근거한 이상에 스며든 멘탈리티를 받아들이는 것, 그리고 건강한 유지와 자신의 성장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견실하고 단호한 조치)를 개인적으로 강구하는 것에의 헌신에 의해서도 승리됩니다.

그러므로 앞으로는 정체성을 강화하고 감정과 신앙을 확대하는 ‘연료’가 등장하고, 인생의 ‘보기’의 맹공격, 곤경 또는 제약에 직면하여 결국 극복하고 승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무적의 힘을 유지하고 꿈을 추구하고, 흔들리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개인의 성장과 성공을위한 무한한 기회를 완전히 실현하고, 잠재 의식의 힘으로 풍요롭게하는 것을 돕는 강력 정신적 연료입니다. 마음은 정말 여유가 있습니다.

여기서 타협할 수 없습니다. ‘중반’, ‘중반’ 신념이나 이데올로기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정신적 자유로 인해 정당하게 성장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지 여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안심하십시오 – 그런 것은 없습니다!

다음을 즐기고 풍부하게 번영하십시오.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힘과 믿음의 완전한 수준을 풀어주고, 당신의 감정과 노력을 놀라운 개인 정복의 차원에 능숙하게 달려

완전한 성공의 신념의 특징

당신은 내 의지, 내 열정을 멈출 수 없습니다 – 내가 직면 할 수있는 모든 도전에 대담하게 맞서고, 극복하고, 더 높아지고, 웅장하게 계속 진행하기 위해 나의 모든 포괄 적인 열의. 나를 멈추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 나는 올라가고, 참을성 있고 낳습니다. 나는 승리한다!

나의 감정은 때때로 흔들릴 수 있지만, 내 존재의 근본에있는 것은 불굴하고 끈기 있고 내 결의에 깊이 뿌리를두고 있기 때문에 결코 파헤칠 수 없습니다. ! 저는 스스로 결정한 가능성의 영역에 살고 있습니다 – 내가 받아들이고 존중하는 사고, 감정 및 이니셔티브의 영역입니다. 내 개인적인 신념과 행동의 영역.

나는 상황에 따라 운명이 ‘결정’되거나 ‘지도’되는 사람이 되지 않습니다. 상황은 내 의지를 노예로 만들거나 지시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나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상황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강화된 정신적인 화강암의 영혼과 강화된 강철의 의지를 통해, 나는 인생의 타격을 받습니다. 나는 학습의 통증, 성장하는 통증을 견뎌냅니다. 확실히, 나는 인생의 임박한 모든 요구에 확실히 대답합니다. 네!

나는 ‘일시적으로’ 답답한 웹에 휘말릴 수 있지만, 부정적인 삶의 사건은 나를 떠나려고합니다. 나는 항상 알고 대담하게 단언합니다. 믿음, 내 비전, 그리고 내 목표의 추구를 유지하는 힘을 창조합니다 … 무엇이 있어도! 어떤 상황도 나를 멈추지 않습니다. 어떤 상황도 나를 멈추지 않는다. 다른 사람은 나에게 다르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 또는 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것은 내 선택이며 내 믿음입니다. 그리고 나는 정당성, 실행 가능성 및 가능성에 대한 내 인식이 내 내면과 외면의 범위입니다. 이제 저를 생생하게 인도하고 설득력있는 삶을 확대하는 독점적 인 힘입니다.

내가 믿는 것을 받아들이는 이 선택과 능력은 결코 나에게서 빼앗기지 않는다. 진지하게, 나는이 능력을 유지하고, 결코 더럽히거나, 경시하거나,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요, 저는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비전을 그리고, 스스로 추측하고, 스스로 믿습니다. 나는 지금 내 근본적인 힘, 즉 성격의 힘, 인내력과 끈기, 마음의 힘, 의지의 힘을 더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이 힘을 내 개인적인 진실로 단언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자신의 힘, 즉 행동하는 힘, 인내하는 힘, 궁극적으로 성공하는 힘을 굳게 믿고 있으며, 이 유일무이의 압도적인 힘을 지금 나를 몰아내는 바로 생명력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 이 가장 끈질기고, 긍정적이고, 삶을 움직이는 에너지와 힘을 통해, 나는 지금 자신의 노력을 기다리고있는 훌륭한 개인적인 승리를 풍부하게 느낍니다. 나는 솔직히이 영혼에 힘을 주는 성공의 비전은 내 자신의 것이고, 내 권리이며, 내 최고의 진실이라고 주장합니다 – 사실 내 운명 자체입니다!

그리고 저는 언제든지 그렇게 해야 할 때마다 필요한 상황에 따라 보다 강하고, 강하고, 결의를 굳게 하고, 더 열광적으로 달릴 수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합니다. 내가 도전을 결정적으로 마스터하고 결국 결정적으로 이기게된다면. 하나님은 내 최고의 증인이기 때문에 지금은 단호하게 맹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