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기 리뷰를위한 레네게이드 마인드 세트 기술 – 파이터스를위한 레네게이드 마인드 세트가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이 기사에서는 전투기 용 레네게이드 마인드 세트 기술을 검토합니다. 그 이름대로, 피지컬 트레이닝보다 마인드 세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물론, 격투기나 다른 전투 스타일의 훈련을 장기간 받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2개가 밀접하게 관계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Renegade Mindset For Fighters 리뷰는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Renegade Mindset Techniques 프로그램의 흥미로운 점은 텍스트, 오디오, 비디오 교육 및 전자 메일 코칭을 결합한 멀티미디어 교육 패키지라는 것입니다.

2009년 7월에 합해 37년의 경험을 가진 엘리트 트레이너인 Bill Gladwell과 Stephen Ladd가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무술가가 범할 수 있는 가장 흔한 문제나 실수 중 하나는 그들이 “외부 게임”이라고 부르는 스포츠의 신체적 요소에 순전히 집중하고 사고 방식을 완전히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너 게임. 사실, 그들은 외부 게임이 간단한 부분이라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NLP(New Language Programming), 최면술, 에너지 역학과 같은 실천의 기술이 포함됩니다. 이제 내가 말한다. 테니스, 골프, 체조 및 기타 모든 스포츠 엘리트 선수들은 수십 년 동안 최고 수준에서 성공을 거두기위한 사고 방식의 중요성을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 NLP, 최면술 및 기타 분야의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스타일의 무술가와 파이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마인드 세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나의 격투기의 배경은 주로 가라테와 태권도로, 쿵푸와 합기도도 조금 도입하고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NLP 프랙티셔너가 되었습니다. 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NLP의 기술의 가치를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사고 방식. 그러나이 프로그램을 매우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은 Bill Gladwell과 Stephen Ladd의 탁월한 경험과 전문 지식입니다.

레네게이드 마인드셋 테크닉 포 파이터스 프로그램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레이저에 초점을 맞춘 정신적인 명랑함과 자신감을 높이고, 전투 능력과 트레이닝 능력을 높이고, 상대보다 우위에 서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올바른 생각과 그것을 달성하기위한 시스템이 없다면, 당신의 가능성, 기간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전투 전에 파이터의 가장 큰 적인 공포, 의심, 부정성을 배제하는 것도 배웁니다.

파이터 용 레네게이드 마인드 세트 기술로 얻을 수있는 것

매우 포괄적 인 설명서 인 Renegade Mental Mindset Forfighters Gui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30일간의 메일 코칭으로 백업됩니다. 이것은 자신의 성격과 상황에 맞게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명확성과 조언을 얻는 큰 이점임을 알게되었습니다.

Rob Pilger의 두 가지 귀중한 보너스도 있습니다. 롭은 “BS 권투 성능 훈련의 첫 번째 사람”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의 보너스에는 ‘Top 3 Striking Flaws DVD’와 ‘Renegade Resistance Stretching for Fighters’의 보고서와 비디오가 포함됩니다.

또, 60일간의 환불 보증도 붙어 있는 것도 기쁜 포인트입니다.

결론은

Renegade Mindset For Fighters 프로그램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격투기와 격투에 관한 책과 DVD가 우리의 귀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결과. 뿐만 아니라 가장 필요할 때 링, 클럽, 경기, 심지어 거리에서 필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스타일에 관계없이 진지한 전투기에 필수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레네게이드 정신 마인드셋 테크닉 포 파이터스 리뷰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훈련을 최선을 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