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사고 방식을 극복하는 5단계: 여전히 직원처럼 생각하고 있습니까?

사업주 여러분, 아직도 직원처럼 생각하고 계십니까? 이것을 침략적인 질문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몇 년 동안 사업을 하고도 전직 직원들의 행동에 미루어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나는 그것을 “노동자 정신”의 잔재라고 부른다.

몇 년 동안 직장에서 일한 후 이전 직원 행동으로 돌아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습관은 천천히 죽습니다. 그것들은 우리의 정신에 너무나 깊이 뿌리박혀 있어서 그것들을 지우거나 대체하기 위해 의도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처음 3년 동안은 직원들의 마인드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내가 인식한 몇 가지 큰 도전에 직면할 때까지는 아니었습니다. 1) 나는 직원의 사고방식에 갇혀 있었고 2) 돌파구가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기존 비즈니스 소유자인 당신이 직원 모드로 돌아가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스트레스, 산만함, 사업상의 어려움으로 인해 과거의 비생산적인 행동으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이가 많은 아이들이 속상하거나 피곤할 때 자신을 달래거나 위로하기 위해 엄지나 손가락을 빠는 오래된 습관으로 되돌아간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사업주나 기업가가 “자신의 새장을 흔드는” 예상치 못한 좌절을 경험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러한 차질로 인해 작업자 생존 모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재정 문제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높은 투자 수익률(ROI)을 본다는 개념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바로 수익을 보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직원 마인드 사이클을 깨는 5가지 간단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직원 사고 방식으로 돌아가거나 적어도 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인식하거나 인식하십시오. 마지막 비즈니스 결정과 결과에 대한 개념적 그림을 그립니다. 결정을 내리기 위해 거쳐온 과정을 검토하십시오. 접근 방식이 비즈니스 비전 및 목표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피해 관리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음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름길을 택하고 있습니까?” “나는 전체 그림을 보고 있는 걸까, 아니면 바로 눈앞에 있는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걸까?”

  2. 기업가로서 판매는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 판매에 대한 직원의 태도는 편향되어 종종 필요악으로 간주됩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판매 개념이 달라야 합니다. 성공의 통로로 여겨야 합니다. 사고 방식을 바꾸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시장이 직면한 딜레마와 문제에 대한 솔루션 제공자로 생각하십시오.

  3. 평생학습이 중요합니다. 고용주를 위해 일하는 것은 우리가 학습에 접근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그 일에 필요하거나 충분한 것만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생각은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나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와 경제적 변화에 뒤쳐지지 않아야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추가 비즈니스의 문을 엽니다. 계속 배우도록;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는다.

  4. 그는 사업 개발에 투자할 대출을 찾고 있습니다. 직원 사고 방식은 비즈니스 대출이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최선을 다해 매출을 올리겠습니다. 확실히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사업 계획으로 돌아가서 사업 성장을 위한 일정을 검토하십시오. 사업에 재투자하셨습니까? 사업을 확장하고 일정 기간 계속 운영할 수 있도록 조수를 고용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하지 않았습니까? ~에 대한 사업? 비즈니스에 현명한 투자를 하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5. 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것은 특히 우리가 사업에 감정적으로 투자할 때 우리 대부분에게 힘든 길입니다. 성공적인 사업을 시작하려면 다른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 뿐만이 아닙니다. 또한 열정, 헌신, 근면 및 기타 여러 자질도 필요합니다. 사업을 시작한 지 몇 년이 지나면 변화가 필요한 시장 변화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우선, 비즈니스와 너무 가까운 것은 객관성을 흐리게 하고 성장을 방해하며 비즈니스를 망칠 수도 있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감정적 애착이 당신을 방해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딜레마라면, 프로 테니스 선수의 책에서 한 페이지를 꺼내십시오. 요컨대, 이 그룹이 다른 시간에 다른 코치와 함께 일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주요 목표는 몸매를 유지하고 경쟁력을 유지하며 게임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차례로 그들은 코치를 고용하여 그들을 정상으로 밀어 올리고 결과가 완벽하지 않으면 해고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는 직원으로서 비즈니스 운영의 어려움에 대해 거의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문제나 관심사가 아닙니다. 직원으로서 당신의 초점은 제한적이고 좁습니다. 조직의 다른 측면을 관리하는 다른 직원이 있습니다.

기업의 CEO가 되면 CEO로서 갖추어야 할 건전한 자질에 대해 생각하고 실천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직원 모자를 CEO 모자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러한 나쁜 습관과 생각을 제거하십시오. 어려움이 닥쳤을 때 CEO 모자를 벗지 말고 항상 CEO의 입장에서 생각하십시오.

이것이 어렵다고 생각되면 기업가를 위한 리더십 교육에 투자하거나 함께 일할 비즈니스 코치를 고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