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정신 –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기업가 정신은 오늘날 경제의 근본적이고 계속 성장하는 요소입니다. 기업가가 되도록 선택(또는 강제)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신규 사업의 ​​대다수가 실패하기 때문에 기업가 정신은 종종 어려운 사업입니다. 비즈니스의 성공은 많은 요인의 조합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열쇠는 기업가의 자세, 즉 내가 기업가 정신이라고 부르는 것이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불행히도 모두가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 질문은 그것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위한 지침으로 작동합니다.

  1. 열정. 당신은 사업에 대한 압도적인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진정한 기업가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열정이 없는 사람은 어떤 비즈니스 벤처에도 열정과 신뢰를 창출하지 않습니다.
  2. 준비. 필요한 준비를 하시겠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필요한 모든 발자취를 수행하고 위험을 감수하고 싶어. 계획은 기업가 정신이 아닙니다.
  3. 마음 세트. 솔루션 지향적 인 (할 수있는) 마인드 세트가 있습니까? 모든 문제가 산처럼 보이면 비즈니스를 실행하지 마십시오.
  4. 위험 부담. 계산 된 위험을 감수할 의사가 있습니까? 위험을 싫어한다면 오히려 대기업, 정부 또는 기업가에서 일해야합니다. 아무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5. 헌신. 비즈니스 벤처를 성공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기꺼이 수행합니까? 여분의 마일리지로 이동합니까? 진정한 기업가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패하면 다른 것을 시도하십시오.
  6. 듣는다. 좋은 조언을 들어보세요? 기업가 정신이란 무모한 태도를 취해야 한다거나 보편적인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7. 책임. 돈이 당신과 함께 멈추는 것에 만족합니까? 정면에서 갈거야? 자신의 실수를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만들면 기업가 정신은 아마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Copyright© 2009 – 윔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