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사랑을 만드는 7가지 마인드

훌륭한 운동 선수는 경기장이나 코트, 심지어 라커룸에서 게임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아니요, 그들은 행동이 일어나는 경기장에 도착하기 훨씬 전에 훈련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머리로 과정을 시작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운동 선수 범주에 속하지 않지만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사고 방식을 사용하는 방식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직장에서 목표를 달성하거나 금연이나 체중 감량과 같은 힘든 개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마음가짐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열정적인 결혼이나 관계를 형성하는 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일에 대해 올바른 사고방식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놀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섹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당신과 당신 파트너의 특별하고 독특한 성적 메이크업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당신의 관계에서 침실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생각 중 일부일 수 있습니다!

열정적인 사랑을 만드는 7가지 마인드

1) 연약하고 이해하기 힘든 성적 욕망의 본성을 받아들인다.

당신은 다음 순간에 그것이 사라진 것을 발견해야만 성적 흥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아마도 당신의 파트너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자신을 동기화하고 실현할 수 있습니까?

가정과 직장, 개인의 성장이라는 경쟁적인 요구 사항이 있는 현대 생활은 천천히 연소해야 하는 일을 위한 공간을 거의 남겨 두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연약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욕망의 본성이 꽃피울 수 있도록 시간/장소/상황을 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것은 종종 섹스 일정을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들리는 것처럼 낭만적이지 않지만 결과는 당신이 약속한 시간을 잊게 만들 것입니다.)

2) 건강한 성생활을 촉진하는 관계 조건 이해

섹스는 신체에 관한 것이므로(농담이 아니죠?) 사람들은 섹스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어떤 것도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가장 큰 생식기는 귀 사이에 있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뇌가 건강한 성생활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행복한 성생활을 촉진하는 관계 조건에 대해 자신을 교육하십시오(예: 신뢰를 구축하고 정서적 연결을 심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하와 파트너 간의 건강한 의사소통, 성적 욕망과 환상에 대한 비판단적 토론). 관계를 전반적으로 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더 많이 배울수록 성적 친밀감이 번성할 수 있는 사랑스럽고 지원적이며 지적인 분위기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3) 당신의 파트너와 당신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관계는 서로 다른 두 사람 사이의 아름답고 복잡하며 종종 복잡한 춤입니다.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파트너가 얼마나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더라도 귀하는 고유한 개인입니다. 관계, 특히 친밀감의 도전은 두 사람이 얼마나 다른지 축하하고 그 독특함을 결합 자체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차이점을 만능으로 고치려고 하면 항상 역효과를 낼 것입니다. 증기 롤러를 아스팔트에 그대로 두십시오.

4) 침실을 아름답게 꾸미기 위해 호기심과 수용의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우리의 세계에 대해 호기심을 갖는 것은 삶을 흥미롭게 만드는 부분입니다.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였을지 모르지만 만족이 고양이를 되찾는다는 사실을 알아두세요!) 우리가 호기심을 가질 때 우리는 놀라움, 놀라움, 혁신, 성장에 열려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파트너 사이에 섹스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미리 대본이 있다면, 당신은 이 반짝이는 경이로움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파트너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뿐만 아니라 자신의 욕망에도 관심을 가지십시오(침실에서 특정 현상 유지에 “괜찮다”고 해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자신과 파트너를 받아들이십시오. 판단보다 더 빨리 친밀감을 차단하는 것은 없습니다.

5) 과거가 성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과거는 우리의 과거, 이야기의 끝 … 맞습니까? 항상은 아닙니다. 과거가 우리를 어떻게 형성했는지 부정하는 것은 우리의 관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성에 대한 우리 가족의 태도는 우리의 현재 사고 방식에 기여하는 요소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지금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그 오래된 스크립트에 의해 통제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그것들을 놓아주기 전에 그것들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예를 들어, 그것들을 밝히는 것과 같이).

6) 탐색, 플레이, 탐색

우리가 스스로를 너무 심각하게 여기면 압도되거나 압도당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물론 인생에서 우울하게 다루어야 하는 측면이 있지만 파트너와 섹스를 하는 것은 그 중 하나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종종 장난스러운 태도로 사물에 접근할 수 있을 때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을 찾습니다.

자신의 친밀감에 대해 탐색하고, 놀고, 발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지나치게 진지한 사고방식에서 벗어나면 게임에 대해 아무 생각 없이 포기할 수 있습니다…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포기.

그리고 추가 보너스: 그 과정에서 당신 자신과 파트너에 대해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또한 더 높은 수준의 정서적 친밀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7) 성을 결정하고 노력하라

TV와 영화는 아름다운 섹스가 자연스럽고 유기적으로 일어나는 것처럼 보이지만(마법처럼!) 진실에서 더 멀어질 수는 없습니다.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것과 마찬가지로 헌신적인 사람들 사이의 규칙적이고 건강한 성생활은 결정을 내리고(그런 사고방식이 다시 있음) 실사를 취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건강한 습관과 태도 마인드를 개발하는 도구입니다. 파트너와 육체적인 관계를 맺을 “완벽한” 시간을 기다리기만 하면 너무 오래 기다리게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두 사람이 필요로 하는/원하는 관계에서 섹스가 일어나지 않을 때 섹스의 부족이 결합의 좋은 부분을 차지할 수도 있습니다.)

직장과 가정 생활은 바쁘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성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결정하고 실사를 통해 이를 존중해야 합니다. 훌륭한 성생활을 하는 부부는 성생활을 얻었습니다…그들은 그들이 “운이 좋은” 부부 중 하나가 될 것인지 보기 위해 그저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파트너와의 친밀감에 관해서는 훌륭한 운동 선수의 책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와 현장 교육, 시각화 및 전략의 중요성을 받아들이십시오. 섹시한 란제리를 쇼핑하거나 주말 여행을 예약하기 전에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개발하십시오. 섹스에 관해서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