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토크가 자신감과 성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사람들은 일관되게 내부 대화와 셀프 토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일종의 자동 반응이며,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의 습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야기에 참여하면 비관적입니다.

반대로, 많은 문제가 있어도 긍정적으로 믿는다면, 당신은 아마 긍정적인 사람입니다. 비관적이고 부정적인 독립을 말하는 사람은 자신있게 성공하기 위한 단계를 밟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걷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사고 습관과 그것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

당신의 행동과 결정은 자신과 채팅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최상의 추론 방법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내부 상호 작용은 당신에게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셀프 토크는 성공에 대한 자신감과 영감을 주거나 삶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큰 결정을 내리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겁먹습니다.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셀프 토크는 자신이나 스킬을 믿는 능력을 제한하기 때문에 성공의 잠재력을 완전히 끌어낼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의 시나리오를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계획을 진행하기 위해 긍정적 인 움직임을 할 당신의 의지를 최소화합니다.

적극성을 마스터하면 자신감과 동기 부여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든, 당신은 매우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추론 방법을 억압하지 않으면 자신의 진보에 가장 큰 장애가 될 확실하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셀프 토크는 어려울뿐만 아니라 우울증, 불안, 자기 자비, 중독, 파트너십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부정적인 태도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불균형하게 비현실적이고 불합리하며 스스로 편향됩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호의적인 생각은 성공을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신에게는 할 수 있다고 주장할수록, 그것을 이루는 결의가 강해집니다. 당신의 마음을 상상할 수 있다는 것을 달성 할 수 있으므로 긍정적 인 사고 방식에 제한을 두지 마십시오.

완벽주의자인 것은 특이한 특징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인생의 대부분의 면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가족과의 관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라면, 당신의 마음에서 그들을 기쁘게하기 위해 실제로 최선을 다하지 않는 한, 또는 그 반대가 아니라면, 당신은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자신의 자부심을 믿는다면, 비록 이상적이지 않더라도, 당신은 확실히 행복하고 성공에 만족할 것입니다. 인정되면 확실히 더 적은 수의 요구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불안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자기 비판은 가능한 한 피하십시오. 당신의 생각은 편견이며 당신의 기분에도 영향을 받기 때문에 자기 비판적이지 말아라. 을 인정하면 자신을 칭찬하십시오.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어떻게합니까?

자신의 내면의 생각을 스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독립된 힘이라고 생각하면, 부정적인 감정이 들어왔을 때에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추론을 조정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신속하게 해방하며 선호되는 결과를 가져오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바꾸어 습관화할 수 없는 경우, 부정적인 생각을 중립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대신에,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 또는 “이것은 문제이다”는 “이것은 단지 도전이다”가 되어야 한다. 리프레이밍은 효과적인 도구이며,보다 부드러운 생각은 사건과 사람을 다룰 때 스트레스와 스트레스를 멈출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당신의 머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혼잣말을 아세요 – 부정적이면 일반적으로 과장이며 마음에 불필요한 우려와 불안을 심는 것이므로 견해를 바꿉니다. 자상 행위를 동료들과 공유하여 객관적인 관점을들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불리한 셀프 토크가 거의 근거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하지 마십시오. 대신 “포커스, 포커스, 포커스.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자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고무하고 행동에 사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셀프토크는 자신감을 높이고 기질을 개선하고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행동을 촉구하는 힘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부정적 사고는 심장 상태와 자신감을 낮추고 성취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으로 잠재력을 차단하는 대신 성공과 행복을 창출하는 긍정적 인 방향으로 셀프 토크를 안내하십시오.

항상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하고 있거나 부정적인 독말을 말하거나 하면 비관적이 되어 버립니다.

연습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제어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빠르게 풀어주고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사고에 집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바꿀 수 없다면, 부정적인 생각을 중립으로 바꾸어 습관화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 주의하십시오. 그것이 부정적이라면 일반적으로 과장이며 마음에 불필요한 걱정과 두려움을 심어 버리므로 시각을 바꿉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부정적인 독언이 거의 근거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