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과 생산성은 밀접한 관련이

지속적인 생산성 향상을 위해서는 ‘수정’이라는 사고 방식에서 ‘해결하고 방지’라는 사고 방식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것은 직장의 안전을 다룰 때만큼 중요합니다. 안전성과 성능 향상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성능 개선 프로그램은 사고의 원인을 파악하고, 그 원인의 근본적인 상태를 파악하고, 이러한 상태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결정해야 합니다.해결책은 생산성과 안전성에 관한 프로그램의 구현

생산성과 안전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프로그램은 핵심 구현 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핵심 구현 팀은 대상 영역에서 생산성 및 안전성(IP&S)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구현을 시작하고, 그 영역의 다른 사람에게 다음을 가르치는 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시스템.

핵심 구현 팀은 생산성과 안전성 구현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그러나 팀의 가장 중요한 책임은 IP&S 시스템 사용에 참여하도록 장려하여 모든 일상 업무의 일부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핵심 구현 팀을 수립하면 IP&S 프로그램 개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방법에 따라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가장 중요한 단계는 적절한 인재, 즉 사실을 전달하고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인재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준비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프로젝트의 목적과 목표를 명확히하는 것입니다. 팀원은 IP&S를 통해 직장 안전 조건을 개선하는 임무를 이해하고 수락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두 개의 열이 있는 플립 차트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먼저 대상 영역을 확인합니다. 왼쪽 열에 현재 상태를 나열하고 오른쪽 열에 보안을 위한 IP&S를 완료한 후 어떤 상태로 만들고 싶은지 나열합니다.

준비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문제의 발생을 문서화하고 개선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심각한 사고마다 29건의 사소한 사고와 300건의 니어 실수가 발생합니다. 이 상위 3개 레이어를 추적하고 일별 또는 시프트별로 측정합니다. 모든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주별 합계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현재 추세에 대한 이 정보를 사용하여 개선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 정보의 대부분은 법으로 의무화되어 있으므로 즉시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직장을 스캔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문제를 식별하고 카테고리로 분류한 후에는 각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것은 “왜”라고 불리는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5 Whys 기법에서 참가자는 “왜”를 적어도 5 번 묻거나 5 단계 세부 사항을 다루어야합니다. “왜”에 대한 대응이 어려워지면 근본적인 원인이 확인되었을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이유를 묻는 동안 “누가?”라는 질문으로 전환하지 마십시오. 당사자가 아닌 문제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문제의 실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왜”를 5회 이상 묻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문제의 범주를 확인하고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를 묻는 것만으로 많은 안전 문제의 근본적인 근본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범 사례는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들은 직장에서의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이미 보여줍니다. 안전 문제의 원인을 파악할 때마다 다른 회사가 동일한 원인을 해결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판단한 여러 가지 모범 사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OSHA 지침과 테스트된 IP&S 안전 기술을 결합하여 강력한 모범 사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현재 OSHA 지침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이 틀린 예를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P&S 모범 사례를 사용하여 조건을 완전히 제어하는 ​​작업을 계속합니다. 직장은 역동적이고 항상 변화하는 환경임을 잊지 마십시오. 귀하의 문제는 항상 변화하고 있습니다.

시설에서 IP&S 프로그램이 작동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새로운 의식과 기술을 개발합니다.
  • 경영진으로부터 지원을 받는다.
  • 지속적인 전사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 생산성과 안전기준의 향상을 일상 업무의 일부로 합니다.
  • 직원의 전반적인 참여를 촉진합니다.
  • 시각적 컨트롤을 만듭니다.

사람이 작업 영역을 제어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무엇이 정확하고 무엇이 정확하지 않은지 모두가 구별 할 수 있어야합니다. 라인, 라벨, 사인보드, 색상, 라이트 등의 시각적 기법을 사용하여 기준을 한눈에 파악하고 차이를 즉시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