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주의적 사고방식의 위험성

제목을 읽었을 때 긴박감을 느끼셨나요? 나는 내가 쓴 대로 했다. 나는 왜 시급함을 느꼈을까? 너무 많은 사람들이 패배주의적 사고 때문에 자신의 꿈이 죽도록 내버려 두었기 때문입니다. 패배주의적 사고방식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패배한 사고방식은 항복한 사고방식이다!

도중 어딘가에 그 사람이 수건을 던지고 자신의 목표나 꿈을 결코 이룰 수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제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스스로 생각합니다. 육체적으로 위험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영적으로?

나는 패배주의적 사고방식의 8가지 위험 신호를 나열했습니다.

1. 개인은 성장하고 싶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그는 그들이 너무 오래 기다렸다고 느끼기 때문에 결국 그녀를 포기했습니다.

2. 인간은 자신의 꿈을 파괴하기 위해 자기 파괴 행위를 사용합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그들은 자신이 꿈을 이룰 자격이 없다고 스스로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3. 개인은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불을 잃었습니다.

4. 은밀한 공간에 있는 사람은 이상적인 삶을 보지만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5. 그 개인은 자신이 너무 늙어서 그것을 놓쳤다고 스스로 확신했습니다. 그들은 어렸을 때 이런 일이 없었기 때문에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6. 자신이 하지 않은 일을 하도록 부름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람이 편안하거나 만족하지 못합니다.

7. 과거에 실수를 저질렀거나 인생의 시작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결코 이길 수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승리하는 사고방식 대신에 지는 사고방식을 발전시켰습니다.

그 개인은 인생의 경주를 시작하는 방법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것을 끝내는 방법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8. 개인은 “충분히 좋은” 사고방식을 채택합니다. 그는 그들이 살아야 할 가치가 있는 삶을 살 의욕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든 것이 “충분히 좋다”고 결정했습니다.

나열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위험 신호가 있지만 몇 가지만 나열했습니다. 패배주의적 사고방식의 결과는 정체 상태를 유지하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패배주의적 사고방식은 당신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대신에 당신을 제자리에 갇히게 합니다.

이제 이 모든 것의 이면에서 정신적 변화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승리하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와 꿈을 정복할 수 있는 내면의 힘을 주는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게 해줍니다.

승리하는 마인드셋은 자신이 있는 곳이 가고 있는 곳과 비교할 때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승리하는 마음가짐은 현재를 행복하게 하면서 미래를 위해 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승리하는 사고방식은 상황이 아니라 기대를 봅니다.

승리하는 마음가짐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렇지 않다. 그것은 패배한 사고방식과 정반대입니다. 승리하는 사고방식을 개발하는 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가능합니다. 우리 안에는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패배주의적 사고방식의 진정한 위험성을 이해하기 시작하면 목적을 가지고 생각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패배주의적 사고의 위험성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면서 패배가 아닌 승리의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더욱 깨닫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