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을 받고 있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위한 이기는 생각

15년 동안 제 직업 중 일부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이었습니다. 매주 극도의 시간 압박을 받으며 약 백만 명이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나는 괜찮았다.

매우 좋은.

하지만 나는 압박감 속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는 데 능숙하지 못했다. 나는 배워야 했다.

제 경우에는 인기 코미디 TV 프로그램의 총괄 프로듀서였기 때문에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했습니다.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상황에 맞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물론, 창의성이 필요하지 않은 고압적인 상황, 특히 반복적인 신체 활동이 필요한 상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정의하는 자유투를 치는 데는 많은 창의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고압적이지만, 그것은 어느 정도 기계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비행기 착륙도 마찬가지다. 나한테서 가져가, 개인 조종사. 나는 수백 번의 착륙을 했고 방금 배운 시간을 제외하고는 꽤 흔한 일입니다. 그리고 수천 번 착륙한 항공사 조종사에게 더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대단한 창의성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뭔가 잘못 될 때까지.

1989년 7월 19일 덴버에서 시카고로 향하던 United Flight 232는 지상 37,000피트에서 세 개의 유압 시스템을 모두 잃었습니다. 이것은 간단히 말해서 모든 비행 제어가 즉시 쓸모 없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갑자기 핸들이나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를 상상해 보십시오. 이제 당신이 7마일 상공에 있고 시속 500마일로 여행하고 있고 차에 약 300명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은 압력입니다. 그리고 창의성이 필요했습니다.

승무원들은 함께 여러 엔진의 스로틀을 조작하여 조잡하더라도 항공기를 조종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완벽하지 않았습니다. 착륙 중 오른쪽 날개가 활주로를 부수고 항공기는 화염에 휩싸였다. 배에 탄 사람들의 약 절반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절반 이상이 살았습니다. 왜요?

승무원들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 중 하나에서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고혈압 상황은 그렇게 심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나는 그런 상황이 결코 심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당신이 기계적인 근육 기억에 의한 자유투를 치지 못한다면 그들도 그만큼의 창의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상황에서 필요한 기본 사고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무것도 배제하지 마십시오.

“이건 미친 소리야. 현실로 돌아가자!”

“낮은 수행자의 말은 듣지 않겠어!”

“엔진이 비행기를 돌리도록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압력이 가해지면 아이디어가 얼마나 터무니없어 보이는지 또는 누가 아이디어를 냈는지가 중요합니까?

당연히 아니지. 그 순간에 중요한 것은 성공적인 결과입니다.

그러니 자존심은 잠시 접어두세요. 모든 아이디어를 들어보세요.

당신이 배제한 그 생각이… 하루를 구하는 생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