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복구 생각 옵션 #2: 이혼 복구 – 해결해야 할 문제 또는 처벌해야 할 사람?

너는 나에게 상처를 주고 나도 너를 상처줄 것이다.

우리 모두는 이혼할 때 고통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겪었던 모든 고통 때문에 당신의 전 애인을 비난하고 싶은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입니다. 이것은 셀 수 없이 많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두로 당신의 전 애인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과거가 얼마나 끔찍했는지 아이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 애인이 당신에게 한 일과 당신이 어떻게 대우를 받았는지에 대해 친구들에게 불평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생일 파티 및 휴일 파티에 전 애인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만날 때 전 애인을 무시하거나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친구에게 당신의 전 애인이 어떤 못된 사람과 데이트했는지 말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전여친의 배신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 애인이 가졌을지도 모르는 중독성 행동과 다른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전 애인의 메일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자녀가 1년 이상 부분적으로 쇠약해진 자동차 사고로 다쳤다는 사실을 전 애인에게 말하는 것을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무궁무진합니다.

복수심리의 장단점: 복수하고 싶어!

복수심리를 취하는 데에는 이유와 이유가 있습니다.

복수의 우월한 면. 당신에게 많은 상처를 준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당신의 과거는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옳다고 스스로 확신할 수 있습니다. 전 애인을 처벌하기로 선택하면 이혼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관계의 죽음에 대한 당신의 기여와 같은 성가신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관계가 다시 이혼 법원으로 가는 것을 막는 것과 같은 어려운 문제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과거가 당신의 끊임없는 불행의 원인이라면, 당신은 미래의 삶의 질에 대해 책임을 져서는 안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기분이 좋다!

복수의 단점. 전 애인에게 복수할 방법을 찾는 것은 부정적인 필터를 통해 삶을 보게 만든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방법을 찾는 것은 우울증으로 이어지고 자신의 이해와 자신감을 손상시킵니다. 항상 공격에 나서고 두꺼운 방어 피부를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행복하고 낙관적인 삶을 살 권리를 부정하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관계 파트너가 당신을 분노와 복수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으로 인식해야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긍정적 인 친밀한 관계를 갖지 못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것은 삶에 대해 냉소적이고 부정적인 태도를 가진 사람들에게만 끌립니다. 이것은 삶에 대한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전망을 가진 아이를 키우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부모를 대하는 방식에 대해 자녀가 당신을 원망하게 만듭니다.

또한 당신의 전 애인이 당신이나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회복했다면 당신은 전 애인에 대해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그런 다음 전 남자 친구를 처벌하려는 모든 노력은 완전히 헛되며 매우 화를 낼 것입니다. 당신이 풍차를 보고 있으면 모두가 당신이 얼마나 비이성적이고 비열한지 알아차립니다.

문제 해결 마인드의 장단점: 내 행복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없애고 싶다!

마찬가지로 이혼 회복에 대한 문제 해결 접근 방식에도 장단점이 있습니다.

문제 해결의 단점. 과거를 처벌하기로 선택하지 않으면 과거의 고통 중 일부가 인정되지 않고 처벌되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친구들은 당신이 정당한 범죄에 대해 과거를 공격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을 나약하고 무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전 애인에게 가한 고통에 대해 자랑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전능하다는 환상을 즐길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에고는 다른 사람에게 고통을 가하는 힘을 사용하여 짓밟히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 해결의 장점. 현재에 집중하고 희망과 낙관으로 미래를 내다보아야 합니다. 당신의 생명 에너지는 파괴하고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건설하고 창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의 자녀들은 전 애인의 명백한 결점을 간과하는 당신의 능력과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당신의 힘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이 긍정적인 삶을 살기로 선택한 것을 존경할 것입니다. 당신은 실패하지 않을 기회와 함께 건강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찾을 가능성을 엽니다.

글쎄, 그것은 무엇입니까?

이혼은 양 당사자에게 트라우마를 주고 복수를 위한 많은 구실을 만듭니다. 우리가 이혼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기로 선택하느냐에 따라 이혼 후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 가능성이 결정됩니다. 이혼과 이혼 회복을 전 애인을 처벌하기 위한 허가로 보는 것은 단기적이고 이기적인 결과를 낳습니다. 이혼 후를 행복하고 낙관적인 삶을 방해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기회로 삼는 것은 평생 긍정적인 만족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논리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의 장기적 가치를 인정하고 당신이 겪은 모든 고통에 대한 복수를 추구하려는 단기적 유혹에 저항하는 상충되는 선택에 직면해 있습니다.

선택을 고려할 때 “복수의 여정을 시작하기 전에 두 개의 무덤을 파라”는 공자의 지혜에 귀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