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 전략 마인드셋 – 적합한 신규 비즈니스 벤처 선택

소개

매년 수백만 개의 기업이 세계에서 열립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비즈니스의 10% 미만이 결국 인수 합병, 경영진 인수, 상장 등으로 귀결됩니다. 통해 수집 기업가는 궁극적으로 비즈니스의 여러 측면을 통합하여 성공적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 전체 프로세스는 올바른 질문을 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다음은 기업가가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물어봐야 하는 몇 가지 주요 질문입니다.

  • 진정한 기회의 창이 있습니까?
  • 그들의 프로필이 기회의 프로필과 일치합니까?
  • 기업의 경제성은 수용 가능한가?
  •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까?
  • 잠재 스타킹 다이내믹은 건강합니까?

이 기사는 출구 전략 마인드를 가진 기업가가 새로운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만족스럽게 묻고 대답해야 하는 질문 유형을 강조합니다.

진정한 기회의 창이 있습니까?

세상의 변화 속도는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통한 기업가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관련 기회의 창이 실제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기업가가 물어야 하는 몇 가지 질문입니다.

  • 산업 또는 부문의 성장률이 충분히 높은가? 일반적으로 개선되고 있는 연간 25% 이상의 성장률은 많은 기회를 창출합니다.
  • 잠재적 시장 규모가 충분히 큰가? 시장은 일반적으로 여러 역할 플레이어를 지원할 만큼 충분히 커야 합니다. 5천만 달러의 현재 시장 규모는 빠르게 수십억 달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높은 성장률과 함께라면).
  • 새로운 벤처의 제품 및/또는 서비스가 필요합니까? 적절한 시장 조사가 전제 조건입니다.
  • 벤처가 재정적으로 매력적입니까? 사업에 대한 상세한 재무 분석 및 예측이 필수적입니다.
  • 기회는 시간이 지나도 지속 가능한가? 기업의 역동성은 제품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지속 가능해야 합니다.

기업가의 프로필이 기회와 일치합니까?

적절한 팀이 적절한 기회를 만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기업가의 프로필이 기회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야 합니다.

  • 그들은 기업에 열정적입니까?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에너지를 얻고 동기를 부여하고 배울 수 있는 유익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 기업가는 벤처를 성공시키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까? 그들이 이러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얻을 수 있다면.
  • 개인 Sigmoid 곡선과 관련하여 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기업가는 기업가 정신에 수반되는 책임을 맡을 준비가 되어 있는 삶의 단계에 있어야 합니다.
  • 그들은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는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 기업가는 업무를 완수할 수 있는 인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기업의 위험이 위험 프로필에 속하는가? 기업가의 위험은 개인의 위험 프로필과 일치해야 합니다.

기업의 경제성은 수용 가능한가?

기업은 일반적으로 재무 지표로 측정됩니다. 이것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기준 중 하나일 뿐이지만, 그것이 제자리에 있다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다음은 기업가가 비즈니스의 경제학에 대해 물어봐야 하는 유형의 질문입니다.

  • 판매 가능성이 충분한가요? – 다른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지만 회전 가능성이 충분하지 않으면 비즈니스는 처음부터 파멸입니다.
  • 매출총이익률이 충분히 높은가? 총 이익 마진은 비용을 쉽게 충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아야 하고 가격 책정의 유연성과 충분한 수익성을 허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30%가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휴식이 곧 올까요? 손익분기점 및 투자회수 기간은 특정 유형의 비즈니스에 대해 충분히 짧아야 합니다. IT 벤처는 일반적으로 채굴 작업에 몇 년이 걸릴 수 있는 몇 달 안에 돈을 벌어야 합니다.
  • 자본 요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까? 기업에 금지되거나 기업가의 자본이 너무 희석되는 성격이어서는 안 됩니다.
  • 예상 투자 수익은 합리적입니까? 이는 무위험 이자율과 벤처 창업의 위험을 초과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20% 이상의 높은 수익률이 필요합니다.

기업가가 경쟁우위를 달성할 수 있습니까?

기업가는 자신의 기대에 대해 현실적이며 특히 제안된 벤처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할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다음 질문을 고려해야 합니다.

  • 진입장벽이 충분한가? 기업이 이 분야에 진입하기 어려울 것이다. 경험, 재정, 재산권, 계약, 관계 등의 부족 진입장벽으로 작용할 수 있다.
  • 고객에게 상당한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까? 고객에게 진정으로 가치를 더하는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습니까? 20% 플러스 시장 점유율 선호. 시장 점유율은 특정 틈새 시장(제품, 서비스 또는 지역)에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사업이 업계의 다른 사업과 차별화되는 점이 있습니까? 회사가 어떤 방식으로든 경쟁자와 차별화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경쟁업체에 비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까? 이는 예를 들어 규모의 경제, 생산 방법 및 구매 계약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저축 역학이 정확합니까?

기업가는 다음과 같은 유형의 질문을 통해 비즈니스가 생산적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 기업가와 기업을 분리할 수 있습니까? 이는 올바른 시스템, 교육 및 일관된 계획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업계의 추세가 수확에 유리합니까? 시간은 사업을 선택하고 수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 회사의 수익성과 현금 흐름이 지속 가능한가? 기업은 단일 고객이나 제품에 의존해서는 안 되며 바람직하게는 연금 수입원과 다양한 공급업체, 고객,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해야 합니다.
  • 기업가는 장기적으로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까? 회사의 기존 지적 재산, 평판, 관계 및 시스템이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사업이 생산적입니까? 비즈니스 및/또는 산업계는 단순히 패닉 상태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비즈니스 유형에 대한 진정한 필요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해야 합니다. 일부 유형의 비즈니스는 다른 유형보다 인수하기가 더 쉽습니다(예: 컨설팅 서비스 회사보다 제조 문제에 접근할 가능성이 더 높음).

요약

회사의 출구 전략을 수립하는 첫 번째 단계는 궁극적으로 생산적인 새로운 벤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기업가는 올바른 비즈니스를 선택하기 위해 깊은 질문을 하고 답을 찾기 위해 철저한 조사를 해야 합니다. 따라서 기업가,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및 비즈니스의 출력 잠재력 간의 올바른 일치로 인해 비즈니스가 성공적인 제품을 가질 가능성이 극적으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를 선택하는 것은 모든 회사의 출구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어야 하며 전문적으로 관리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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