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 매력의 비밀 – 병아리 마인드셋을 개발하는 방법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유형의 여자를 만나고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여자만을 만나고 있습니까? 내가 당신에게 뭔가를 말하자, 당신은 원하는 여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덜 만족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마음을 바꾸세요.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누구인지, 현재 상황이 어떤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음에 작은 조정을 하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첫째, 자격이 없는 선택적

섹시한 여자를 보고 생각하면 “그가 날 좋아했으면 좋겠어.” 당신은 그가 당신의 사회적 가치가 무엇인지 결정하게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손에 당신의 힘을 넣어. 섹시한 여성은 지도자, 알파 남성을 끌어들입니다. 그리고 이 아이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맞추지 않습니다.

따라서 섹시한 여성 주위에 있을 때마다 그들이 이미 당신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세상의 모든 것을 바꿀 것입니다.

그 다음에…

표시하려는 자질을 결정하고 보유하고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추측할 때 느낌이 비밀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생각의 수준에서 일을 유지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감정을 내면화하고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확언, 시각화, 긍정적인 혼잣말 등을 사용합니다.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망상입니다. 내가 이루고자 하는 속성의 증거, 실생활을 찾아 내 마음에 하얀 거짓말을 한다.

예를 들어, 키가 작고 키가 큰 것이 문제라면 톱 모델과 데이트하는 키 작은 남자를 찾아보고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확신하십시오. Michael J. Fox는 5’4″이며 그는 가장 아름다운 소녀들과 데이트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그것에 대해 논쟁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당신의 감정과 신념은 신체 언어와 세상이 당신을 인식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신체 언어는 또한 감정과 신념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시 말해 자신감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성공할 때까지 속이는 것이다.

거울 앞에서 연습하세요. 자세를 바꾸고 천천히 움직입니다. 자신의 눈을 똑바로 보세요. 처음에는 동작이 가짜이고 리허설임을 알게 될 것이지만 연습을 하면 마음가짐이 바뀌고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우리가 갖고 싶은 특성을 보여주고 그들처럼 행동하고 행동하려고 노력하는 남자를 찾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다시 거울 앞에서 연습하세요. 타고난 매력녀처럼 행동하면 원하는 여자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사고방식을 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