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청사진은 당신을 부자로 만들 것인지 아니면 가난한 것입니까?

우리 모두는 돈 설계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지고 태어납니다. 사람들의 돈 습관은 자신의 부모와 그 이전의 부모의 습관과 매우 유사한 경향이 있습니다. 문제는 밥 프록터가 다음과 같이 말한 것입니다.

“모든 인류의 97%는 돈을 버는 법을 배우지 않고 살고 죽어갑니다.

“97%?”라는 질문이 들립니다. 대답은 예수입니다. 다른 견해를 보면 세계 인구의 3%가 부의 97%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돈 설계도는 환경과의 상호 작용의 결과로 발전합니다. 특히 성장기와 가장 민감한 시기에 우리가 듣고, 보고, 만지거나, 냄새를 맡는 금전적 관련이 있는 것은 우리에게 영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의 삶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은 심각하며 동시에 매우 미묘할 수 있습니다. 인식이 부족하면 돈 청사진이 실제로 돈 청사진을 어떻게 발전시키고 당신을 더 부유하게 만들거나 더 가난하게 하는지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내부 세계가 당신의 외부 세계를 창조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부유층인지 빈곤 의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1. 신체적 건강,

2. 은행 계좌 및

3. 사회 생활.

빈곤 의식을 가진 사람에게는 돈이 남지 않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요전날 화상회의를 듣고 있었는데, 복권 당선자의 화제가 나왔습니다. 많은 복권 당첨자가 즉시 모든 재산을 잃고 경우에 따라서는 선반을 잡기 전보다 더 가난해질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현상입니다. 그들은 종종 복권을 치면서 인생이 엉망이 되었다고 한탄합니다. 강연자 중 한 명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100만 달러를 이겼지만 억만장자가 아니었다.”

얼마나 진짜입니까! 그리고 여기에 모순이 있습니다. 100만 달러를 받기 전에 먼저 마음속에 억만장자가 되어야 합니다. 억만장자가 되고 싶은 경우는 억만장자의 생각을 익힐 필요가, 억만장자가 되고 싶은 경우는 억만장자의 생각을 익힐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건강 상태, 은행 거래 명세서 및 사회 생활은 귀하의 경제적 사고 방식에 대해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이상적인 집을 지을 준비를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건축가와 계약하고 건축가로부터 일련의 계획을 제시합니다. 불행히도, 그 계획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과 완전히 다릅니다. 어쨌든, 건축업자가 기적적으로 이러한 계획을 따르고 여전히 당신의 이상적인 집을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다릅니다! 그 건축 설계도를 자신의 이상적인 집의 이미지와 일치하도록 변경하지 않는 한 이상적인 집을 만들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돈의 설계도를 변경하지 않는 한, 얻은 수입 수준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즉, 경제적 사고 방식이 연간 100,000달러를 적립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으며 위탁 판매원인 경우 평균적으로 이를 얻게 됩니다. 평균 수입을 훨씬 초과하는 달이 몇 달 있을 수 있지만, 돈의 청사진은 자기 주장하여 결국 10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아니라 급여를 받는다면 부에 대한 사고 방식을 바꾸지 않는 한, 그러한 일이 자신의 능력의 범위 내에 있다 하더라도 150,000달러를 지불하는 일을 하는 것을 고려할 가능성은 낮다. 그렇죠.

몇 년 전, 밥 프록터는 보험 대행사 그룹에 세미나를 실시했습니다. 그는 누구나 일년에 500만 달러의 사업을 일으킬 수 있다고 제안했다. 그들은 그가 머리가 이상해지고 보험 업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세미나가 쉬는 동안 요원 중 한 명인 던 슬로반이 프록터에 이의를 제기하고 사내에 20,000 명의 상담원이 있지만 100 년 동안 500 만 달러의 비즈니스를 일으킨 사람은 한 명도 없다고 말했다. 프록터는 냉정하게 그에게 이렇게 말했다.

“그렇다면, 당신이 먼저 될 수 있어.”

슬로반은 믿을 수 없다는 눈으로 프록터를 보았지만 그의 반대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프록터는 1년 이내에 이를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슬로반은 지금이 8월임을 프록터에게 상기시켰다.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그렇게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동, 만약 당신이 자신을 500만 달러의 프로듀서라고 생각하고, 그 아이디어에 감정적으로 관여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잠재 의식에 맡기면 나는 “당신은 지금까지와 다른 행동을 할 것이며, 당신이 끌어들이는 것도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것입니다. “

네, 프록터가 말한 것은 슬로반의 마음에 울렸습니다. 그는 600만 달러가 넘는 사업 가치로 올해를 마쳤는데, 어떻게 되었습니까? 달성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수입 목표는 영업 담당자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바뀌어 버렸습니다. 그들의 돈 청사진은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