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근원을 되찾기 위한 유일한 증명된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한 전략 – 보증

당신은 아마 그들을 항상 놓칠 것입니다. 어느 날은 다른 날보다 더 두드러집니다. 아니, 동경하지 마십시오. 거기에서 내리막이 되기 때문에 멜랑콜릭이 되지 마십시오. 기념품, 사진, 선물을 바라보거나 그들을 상기시키는 노래나 음악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으므로 어딘가에 숨겨 둡니다. 보이지 않는다. 적어도 때때로.

당신이 그들을 갈망 할 때, 당신은 실제로 반대를해야합니다. 생각을 잡고 놓고 다른 것을 시작합시다. 나에게 잘하는 것은 실제로 그가 없어도 행복한 삶의 풍부한 풍경을 상상 / 시각화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삶에 더 나은 가능성이 있다는 생각을 단순히 유지함으로써 당신 안에 풍부한 사고 방식을 만들어 봅시다. 행복하기 위해 그/그녀와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 혼자 행복할 수도 있고, 마음을 사로잡는 다른 사람과 같이 행복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 진짜처럼 느껴지는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 그것을 매우 생생하고 현실로 만듭니다. 모든 경험은 좋든 나쁜지에 관계없이 뇌에서 처리되기 때문에 뇌를 조작하여 그 경험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는 한 그 순간에 실제로 물리적으로 경험하지 않아도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슬픈, 기쁨, 분노 등의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과거의 사건을 재방문 할 때하는 일입니다.

그렇다면 왜 같은 일을 할 수 없습니까? 과거에 일어난 오래된 경험을 재현하는 대신 새로운 경험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미래에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이제 여기에서 일어나는 것처럼 … 만질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선명하게 시각화하십시오.

우울함과 지나간 날들에 대한 동경에 박혀 있을 때마다 그렇게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