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 치료 및 침대에서 오래 지속되는 방법 – 남성용

조루의 사실 이해하기

침대에서 충분히 오래 버틸 수 없다는 것은 항상 남성의 문제였습니다.

이 상태를 조루(PE)라고 합니다.

이 문제로 고통받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혼자가 아닙니다! 남성의 최대 40%가 일생의 어느 시점에서 PE를 겪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조루 자체가 관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환자의 신체에 신체적 문제는 없습니다. 환자는 상황을 악화시키므로 당황하지 않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성관계를 오래 지속할 수 없는 것은 질병이 아니며 나을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의지력을 높이는 방법, 마라톤에서 더 오래 달리는 방법 또는 기타 스포츠와 같이 향상될 수 있는 다른 능력과 마찬가지로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섹스는 실제로 일부 사람들에게 스포츠로 간주됩니다.

조루의 정의

많은 사람들이 조루를 숫자로 정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PE는 상대적인 정의입니다. 매우 빨리(사정 전)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과 함께 있으면 조루로 고통받지 않습니다. 반대로, 사정하는 것보다 오르가즘에 더 오래 걸리는 여성과 섹스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의에 관해서는 매우 주관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E를 파트너를 성적으로 지속적으로 만족시킬 수 없는 것으로 정의합니다.

따라서 모든 것은 여성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달려 있습니다. 여성마다 섹스에 만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여성은 몇 분 안에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지만 다른 여성은 30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일부 여성은 삽입 섹스 중에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관계없이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자극 수단이 필요합니다. 이 때문에 일부 여성에게는 “조루”가 있는 반면 다른 여성은 그렇지 않을 수 있으므로 조루의 정의는 모두 귀하의 인식과 처리 중인 상황을 기반으로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이 삽입 섹스를 통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데 평균 4-16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수치를 기준으로 조루 여부를 판단한다면 4-16분 정도가 적절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침대에서 더 오래 지속되는 사고방식 개발

위에서 언급했듯이 남성의 경우 침대에서 오래 지속되지 못하는 것을 조루로 정의합니다.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그리고 일반적으로 체력 수준을 높이면) 이 능력을 완전히 향상시키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침대에서 더 오래 지속되는 능력을 성공적으로 개발하려면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가져야 합니다.

  1. 계속 진행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자극의 첫 순간부터 사정까지 신체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이 비유를 들어보십시오.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어떻게 수리할 수 있습니까?
  3. 성적 자극에 노출되었을 때 자신의 신체가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으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4. 이 모든 것을 이해하면 몸을 더 잘 제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5.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간단한 성 운동(예: PC 근육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일반적인 형태의 운동도 정기적으로 하십시오.
  6. 침대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강에 좋은 음식이 몇 가지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더 많은 연구를 하십시오.
  7. 위의 관행과 운동을 수행하는 동안 인내심을 갖고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위의 사고방식(그리고 강한 의지)을 획득함으로써, 당신은 침대에서 더 오래 지속되는 길을 잘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