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을 위한 평생 계획

마음의 평화는 헤아릴 수 없는 감정적 가치와 생물학적 가치를 모두 갖춘 내면의 힘입니다. 거기에서, 물질적인 축적이나 동료의 인식에 근거하지 않는 진정한 행복이 흘러나옵니다.

배경이나 경험에 관계없이 모두가이 귀중한 상품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퀘스트에서 고려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원하는. 정말 원해. 그렇다면, 그것은 일상 생활에서 당신의 최우선 사항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평화를 찾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달성 한 것을 배우는 데 더 열립니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에는 훌륭한 지혜가 있습니다. 마음의 평화는 진행 중인 작업이며, “취득”하고 유지할 필요가 없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즉시 알게 될 것입니다.

2. 매일 되돌아 보는 시간을 만드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평화를 찾는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서양문화의 특징인 페이스가 빠른 생활양식에 빠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매일 20 분을 자신을 위해서만 사용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에서 벗어나 내면의 삶을 보충하기에 적합한 외로움을 찾으십시오.

3. 과거의 삶을 되돌아보고 감사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도움을 준 사람, 영향을 미친 책, 친구, 중요한 교훈을 가르친 경험 등을 포함하세요. 그리고 이른바 사소한 일, 건강, 집, 자동차, 이웃, 당신이 가지고있는 능력, 그리고 취미를 모두 잊지 마십시오. 다시 읽으십시오.

의식을 확대하는 것 (자기와 그 초월적인 현실 사이의 연결을 더 현명하게 이해하는 것)은 이해하고 추구하려는 사람들이 거의없는 보물입니다. 살기의 핵심입니다. 우리가 아는 작은 자기가 우리의 가장 큰 한계라고 말한 칼 융의 전통을 바탕으로 Self의 S를 대문자로 한 것에 주의해 주세요.

4. 매일 되돌아 보는 시간에 전날에 일어난 일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쇼핑을 한, 구 친구로부터 전화가 있었던, 좋아하는 가게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신, 아이의 한 사람이 「사랑하고 있다」라고 말한, 골프를 즐긴, 대출 신청이 승인된, 등입니다 . 예. 이 마인드 세트가 궁극적으로 당신을 이끌어 가면, 당신은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5. 15분의 명상으로 되돌아가는 시간을 마무리합니다. 원하는 모양을 선택하십시오. 여기 내가 몇 년 동안 사용한 것이 있습니다. 휴식을 위해 복식 호흡을 여러 번 수행합니다. 다리를 짜지 않고 편안하게 앉는다. 반복하고 싶은 4 음절의 단어를 선택합니다 (여기서는 아람어로 주님, 온다는 의미의 Maranatha를 사용했습니다). 호흡에 집중하고 숨을 내쉴 때마다 단어를 반복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방황할 때마다 조용히 당신의 말로 되돌려줍니다. 명상에서 찾은 외로움은 평화를 낳습니다.

6. 평소의 생활 속에서, 갈등을 신중하게 선택하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운동하는 대부분은 필요한 시간과 에너지에 합당하지 않습니다. 이 질문을 스스로 던져 계속하십시오. 교통 정체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특정 파티에 초대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당신을 화나게하는 것을 거부하십시오.

요컨대, 당신의 에너지를 소모시키는 생각을 피하십시오. 당신이 준 것들은 돌아오므로 사랑이 가득한 생각을 선택하고 에너지를 주십시오.

7. 큰 그림이 아니라 작은 그림에 집중한다. 즉, 세계의 한 모서리, 직장, 가정, 이웃의 평화에 초점을 맞추고, 세계의 문제는 더 유능한 다른 사람들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세계의 문제에 대한 관심을 잃는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우리는 그에 따라 투표하지만 신문을 읽거나 뉴스를 보면서 매일 만들어내는 내면의 혼란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마음의 평화를 원한다면 일상 생활을 바꾸고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깨닫고 감사하는 것에 중점을두고 영혼에 종사하는 다운 타임을 포함해야합니다.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마음의 평화는 대립이 대부분의 경우 거절할 수 있는 선택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능한 한 평화로운 친구들로 둘러싸이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쨌든 매일 행동을 바꾸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가득한 같은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여러분이 도입한 새로운 평화의 루틴은 단 20분만에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되고 당신의 삶의 나머지 부분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