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에 근거한 생활을 보내

“원칙적인 생활을 보내는 것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올바른 길을 계속 걸어가지만 원칙이 없는 생활은 당신을 명예에서 멀리 합니다” (Apple Dalumpines Lucero에 의해)

고결한 여성은 원칙적인 여성입니다. 그녀의 마음은 아름다운 생각으로 지켜지고 있으며, 그녀의 삶에 반영됩니다. 그녀의 모든 것이 그녀를 다른 여성과 구별하고 사회에서 높이 평가됩니다. 그녀는 말하기 전에 생각하는 여성 유형입니다. 그녀의 힘은 그녀의 마음을 흐릅니다. 폭풍의 심각성에 관계없이 그녀의 마음은 삶의 문제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입장을 유지합니다. 그녀의 원칙은 모든 종류의 조작으로부터 그녀를 보호합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최대한의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원칙적인 여성은 모든 신체적 파괴와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합니다. 그녀는 인간의 본질에 의해 마음이 부패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그녀는 기준을 가진 여자입니다.

오늘날 전세계 많은 여성들이 원칙적인 삶을 살기 어렵다고 느낍니다. 그들의 마음은 삶의 일부에 영향을 미치는 행동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래가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를 보지 않고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살기를 선호합니다. 미래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만 볼 수 있다면 그것을 실현하는 유일한 의 수단은 자신을 믿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 주위를 둘러 보면, 그들은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삶에 익숙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은 참을 수없는 것들 되어 있습니다.

원칙에 근거한 생활을 보내는 것은 무엇을 하기 위하여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원칙에 준거한 생활을 보내면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활 수준을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면 즉시 생각을 세련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태도, 사고, 사고 방식, 감정을 스스로 관리하기 시작하면 삶과 자신에 대한 이해가 쉬워집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http://www.applewomensworld.org를 방문하십시오.

또는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womansworld@counsell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