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의 다섯 가지 다른 사고 방식

이전에 이 칼럼에서 기업가는 태어나는지 태어났는지에 대해 썼습니다(1월 18일). 그 칼럼에서 언급했듯이이 문제는 더 이상 논쟁의 대상이 아닙니다. 기업가는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합니다.불행히도 그 논쟁의 집대성은 새로운 의문을 낳는다. 학습?

이 질문에 대한 가장 유익한 연구는 “숙련된 기업가”가 가진 많은 인지 기술을 확인했습니다. 인지 기술은 한마디로 독자적인 방법입니다. 생각. 자신이 가진 인지 기술을 밝히기 위해 검사를 받은 기업가는 일반적으로 그것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이기종 자원을 수익성 있는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했음을 알고 있지만, 어떻게 하는지 정확히 말할 수는 없습니다.

연구는 매우 다양한 기업가들의 사고 과정에서 명확한 패턴을 확인했다. 학자들은 이러한 패턴을 다음과 같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용어로 번역했습니다. 가르치다 기업가 정신,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연습 그것.

또 다른 연구 분야에서 하버드 대학의 심리학자 하워드 가드너는 “미래를위한 5 개의 마음”이라는 제목의 책을 ​​썼다. 가드너의 연구에 대한 이론적 근거는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지식과 기술, 궁극적으로 어떤 개인이 태어날 것인지를 염두에 두지 않는 한 교육 시스템 개발을 시작한다. 조차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의 책은 일반 교육에 필수적이라고 믿는 5 가지 “사고 방식”, 즉 규율있는 마음, 포괄적 인 마음, 창조적 인 마음, 윤리적 인 마음, 책임있는 마음,에 중점을 둡니다. 맞습니다.

가드너의 사고방식에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사람의 사고방식이 그 사람이 어떤 인간이 되는지를 크게 결정한다는 그의 관점은 유익하다. 그의 성과를 고려하면 기업가로서의 성공에 중요한 5가지 구체적인 ‘사고방식’을 파악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처럼 보입니다. 내 자신의 연구에서는 그러한 사고 방식이 5개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기회를 인식하는 마음, 설계하는 마음, 위험을 관리하는 마음, 탄력있는 마음, 효과를 가져다주는 마음입니다.

기회를 인식하는 마음은 업계 특유의 가치 사슬에서 ‘문제점’을 파악함으로써 육성됩니다. 숙련된 기업가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시장 기회의 규모를 분석하는 것까지 빠르게 진행합니다. 대조적으로, 의욕적인 기업가는 제한된 경험에서 추정하는 경향이 있으며 기회의 크기 분석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설계 심장은 특정 시장에서 가치있는 아티팩트를 일관되게 생산하는 반복 가능한 생산 프로세스를 만드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사실, 기업가 정신과 중소기업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기업가가 항상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없는 생산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개발하는 것입니다.중소기업 경영자들은 일반적으로 일을 즐 그들의 사업.기업가는 일의 디자인 접근 방식을 선호 그들의 사업.

위험 관리는 기업가의 전문 지식의 요소로 너무 간과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업가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실, 기업가는 매우 효과적으로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허용할 수 없는 위험이 있는 경우에도 숙련된 기업가는 위험을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줄이는 것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숙련된 기업가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허용 가능한 손실 원칙’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들은 손실을 허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

되돌아가는 마음은 모든 기업가가 만나는 불가피한 실패와 좌절에서 되돌아가는 능력입니다. 숙련된 기업가들은 자신의 사업을 구별하는 법을 배웁니다. 작업 에서 실패 개인 실패. 확실히, 그들은 여전히 ​​실망과 좌절을 경험하지만, 부정적인 감정을 안쪽으로 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비즈니스 경험을 객관적으로 포착하고 성공에서 배우는 것과 같거나 그 이상으로 실패로부터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영향력 있는 마음은 단순히 자신의 재능, 상황, 전망을 현실적으로 평가하는 능력입니다.특정 기업의 기회 할 수 있는 누구로부터도 쫓겨나지만 모두가 쫓기는 것은 아니다. 할 수 있는 각 기회를 추구합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기회를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생활력, 가족 상황, 유전적 재능 또는 기타 요인 때문일 수 있습니다. 숙련된 기업가들은 자신의 독특한 재능을 평가하고 그것을 활용하여 기회를 추구하는 것을 정직하게 배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추구하는 데 적합 할 수 있다는 것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다섯 가지 사고 방식, 기업가로서의 전문 지식은 평생 학습과 능력 개발의 목표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하나에 대해 현재의 전문 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개선의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정 사고 방식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도적으로 연습하고 기술을 개발하면 기업가로서의 성공 가능성은 용서없이 향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