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을 위한 정신 건강 체크리스트

부모가 자녀가 새 학년도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목록을 검토할 때 추가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항목은 “정신 건강은 어떻습니까?”입니다.

여름방학에서 학창시절로 넘어가면서 아이들은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과 학교생활을 잘하기 위해 적응이 필요한 환경으로 옮겨갑니다.

마찬가지로, 아이가 집에서 더 많은 책임을 맡게 되거나, 학교에서 더 독립적이 되거나, 친구와 주요 성격 문제를 해결하든, 부모를 포함하여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스트레스 수준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간은 아들이나 딸이 미래의 스트레스에 대처할 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학부모들은 우리 지역 학교의 운영이 20년 넘게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에 대해 놀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부모는 오늘날 학생들의 눈을 통해 현재 학교 경험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급우, 교사 및 학업에 대한 그들의 인식은 부모의 견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격차가 해소될 때까지 그들의 문제에 대한 이해는 제한적일 것입니다.

커뮤니티 카운셀링 서비스 직원에 최근 추가된 Stephane Stegeman, MA PC는 Crawford 카운티의 초등학교에 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녀는 가정과 학교 사이의 강력한 연결에 높은 가치를 부여하고 가족 및 학교와 협력하여 학령기 아동을 위한 성공적인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그녀는 “학교 적응이 진행됨에 따라 학교와 학부모는 자녀의 품행이나 건강에 대해 긍정적인 행동이나 우려가 있을 때 함께 협력하고 의사소통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자녀의 하루가 다른 환경으로 옮겨갔지만 부모는 여전히 자녀와 함께 최전선에서 봉사하고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들은 다른 누구보다 먼저 자녀의 행동에 중대한 변화를 인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평소보다 두통과 복통을 더 많이 호소합니까? 그들은 쉽게 동요하거나 참을성이 없어 보입니까, 아니면 자주 피곤합니까? 그들은 우울하고 그들의 하루나 감정에 대한 토론에 닫혀 있습니까? 부모는 또한 성적 하락, 불완전한 숙제 또는 거짓말, 도둑질, 무책임과 같은 반사회적 행동을 알아차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동은 또한 스포츠나 그룹 활동 참여에 대한 관심을 잃었을 수 있습니다(“Children and Stress: Are You Pushing Your Child Too Hard?” ohioline.osu.edu).

부모는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자녀가 예상되는 변화를 처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의 원인과 이에 대한 아동의 반응을 관찰하십시오.

– 그 또는 그녀가 말하는 것과 말하지 않는 것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종종 그들의 침묵은 더 많은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 교실 활동 및 기능에 참여하십시오. 교실에서 일반적인 날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십시오.

– 아이의 행동에 대해 교사와 이야기하십시오.

– 부정적인 패턴이 나타나면 메모하십시오.

– 도움이 필요하면 전화하세요. 가족 소아과 의사 또는 학교 상담사와 상담하십시오.

Community Counseling Services는 United Way와 Crawford 및 Marion 카운티의 ADAMH 의회 계약자가 지원하는 민간 비영리 조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