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블록, 창의적 사고에 대한 이 10가지 멘탈 블록을 알고 있습니까?

많은 경우에 창의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든, 창업을 하든, 기사를 쓰든, 창의적인 사고가 핵심입니다. 사람들은 창의적 사고와 관련하여 “상자 밖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는 습관의 동물입니다. 우리는 이상하거나 다르게 생각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하고 다른 사람들이 이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다음은 창의력을 방해하는 10가지 금속 블록 목록입니다.

1. “정답”을 찾으려고 합니다. 정규 교육의 최악의 측면 중 하나는 우리가 정답을 찾도록 배운다는 것입니다. 실생활에는 하나 이상의 정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정답이 여러 개일 때 올바른 답을 찾을 때 정신적 블록을 형성합니다.

2. 논리적 사고. 정답이 하나 이상 있을 뿐만 아니라 인생은 매우 비논리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것은 당신의 창의성에 대한 정신적 장애물입니다. 은유로 생각하면 인생에서 비논리적인 것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다음 규칙. 규칙은 때때로 매우 중요하지만 파괴적인 힘이 되기도 하고 창의성에 대한 정신적 장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틀 밖에서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반역자들을 축하하지만 그들을 본받을 만큼 용감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4. 실용적이다. 나는 매우 실용적인 사람입니다. 실질적인 이익이 없다면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좋은 일이지만 창의성에 대한 정신적 장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로 문제에 접근하고 너무 실용적이기보다는 나가서 미친 짓을 하십시오.

5. 게임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자유롭게 하는 것은 아마도 창의적 사고를 자극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과 놀이를 분리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아라”라는 표현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창의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으로서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이 같은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는 것뿐입니다.

6. 내 일이 아니야. 우리는 매우 전문화된 세상에 살고 있어서 “그건 내 일이 아니다”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이러한 창의적인 주스가 흐르도록 하는 것은 모두 귀하의 비즈니스입니다.

7. “진지한” 사람이 되는 것. 나는 매우 진지한 사람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나에게 정신적 장애물입니다. 나는 너무 심각해지고 생각할 수 없다. 창의력을 발휘하기 위해 바보의 모습을 취해야 한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8. 모호함을 피하십시오. 우리는 모두 어느 정도 모호합니다. 하지만 복잡한 상황을 흑백의 상자로 나누고자 합니다. 이것은 재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확실성을 갈구하는 것은 인간 심리학의 타고난 특성이지만, 그것이 실제로 적절하지 않을 때 명료함의 거짓된 안락함을 거부하는 것은 창조적 사상가입니다.

9. 실수하는 것은 나쁘다. 학교에서 가르치는 방식 때문에 우리는 실수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토마스 에디슨은 전구를 제대로 맞추기까지 1800번의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실수가 정신적 장애물이 되도록 내버려두고 우리가 저지르는 실수로부터 배우지 않습니다. 내가 틀렸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별로. 하지만 감히 실수를 하고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는다면 위대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10. 나는 창의적이지 않다. 당신이 창의적이라는 것을 부정한다면 당신은 인간임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무한히 창의적이지만, 우리가 그것을 깨닫는 정도까지만입니다. 당신이 창의적이지 않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지 마세요. 그건 거짓말이야

인생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을 가로막는 정신적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창의적인 사고를 하는 것은 성공으로 가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