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념과 활동 – 정신 건강 연구를 위한 신념 측정 접근법

인간의 종교에 대한 믿음을 측정할 수 있는 과학적 방법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정신 건강을 위해 종교적인 문제를 탐구할 때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종교계에 대한 상세한 평가는 과학 활동에서 거의 실행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 글은 무슬림의 종교 이슬람에 대한 믿음이 일상적인 종교 활동을 평가함으로써 어떻게 질적으로 측정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무슬림은 이슬람을 믿는 사람으로 정의됩니다. 다시 말해, 무슬림은 기본 이슬람 문서에 언급된 진술이나 정보를 믿습니다. 이슬람 종교의 기초 문서로 인정되는 두 가지 주요 출처가 있습니다. 하나는 거룩한 꾸란이고 다른 하나는 거룩한 하디스입니다. 이 두 출처는 화장실에서 잠에 이르기까지 삶의 다른 측면과 함께 종교의 장단점을 설명합니다. 이제 이러한 자원이 무슬림에게 알려주는 몇 가지 필수 활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라, 메신저, 사후의 삶 등을 믿고 매일 기도하기,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Zakat 지불, Hazz 참석 등과 같은 일부 의무적인 일을 수행합니다.

문서에는 이러한 필수 활동을 유지하는 데 따른 이점과 보상, 그리고 이를 무시할 경우의 손실 및 처벌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제 매우 합리적으로, 사람이 그것을 믿는다면, 즉 마음의 핵심에서 이슬람을 믿는다면, 그는 활동을 하도록 격려받을 것이고 또한 그것들을 무시하는 것을 낙담할 것입니다. 우리가 이슬람의 정통 문서를 읽으면 손실과 처벌뿐만 아니라 이익과 보상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일을 하면 큰 상을 받고 하지 않으면 엄한 벌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당연히 참석해야 합니다. 단, 정신 질환이나 질병 또는 기타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예외입니다. 무능.

그래서 어떤 목적으로든 무슬림이 매일 수행하는 의무적인 종교 활동의 정도를 측정하면 궁극적으로 이슬람에서 언급된 진리에 대한 자신의 믿음의 정도를 드러낼 것입니다. 과학적 목적을 위한 질적 측정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활동이든 외부의 불필요한 압력 없이 최소한의 시간 동안 수행해야 일관성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적어도 한 달 동안 사람들에게 이슬람을 전파하고 매일 정시에 매일 기도하는 사람은 위의 것을 하지 않는 사람보다 더 나은 신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 매일의 기도에 대한 상급과 형벌은 누군가가 기도하도록 격려할 만큼 충분히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확인하면 두 그룹의 믿음의 질적 양을 확실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슬람이 대표하는 모든 활동은 기본 문서에서 항상 인간 자신에게 좋은 것으로 언급되어 위의 진술이 모든 무슬림에게 더 수용 가능하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유용한 무언가가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알고 있거나 믿고 있지만 그것을 실행하지 않는 사람은 우리가 신념 진술을 사실로 받아들인다면 그의 생각이나 통찰력에 문제가 있음이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