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이 정신 건강에 강력한 이유

빠르게 변화하는 이 서구 사회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연결되어 있고 247 이용 가능하며 매일 정보가 들어오고 즉시 대응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감안할 때, ‘정상’ 또는 ‘허용 가능한’ 수준뿐만 아니라 ‘최적’ 수준에서도 정신 건강 측면에서 작동하거나 기능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적이란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영적으로 가장 높은 수준에서 기능하여 삶의 요구 사항에 잘 대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차선의 수준에서 작동한다면 기본적인 생활 기능조차 수행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건강과 웰빙 수준이 원래 있어야 하는 수준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장기적인 정신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는 한 가지 핵심 요소는 양질의 7-9시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밤에.

수리하다

수면은 신체를 복구합니다. 이것은 다음 날과 앞으로 다가올 날 동안 인지적으로 기능하는 방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잠을 잘 때 60~90분 주기로 잠을 잔다. 이 시간 동안 우리는 신체가 재생되는 깊은(소위 델타) 수면과 가벼운 REM 수면 사이에서 진동합니다.

상기시키자

REM(급속 안구 운동) 수면 또는 가벼운 수면은 정보를 단기 기억에서 장기 기억으로 이동시킵니다. 이렇게 하면 매일 흡수하는 정보를 더 잘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이 REM 수면 단계에서는 눈이 좌우로 빠르게 움직이고(따라서 이름이 지정됨) 꿈을 꿉니다.

적절한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이상적으로는 오후 10시) 매일 밤 적절한 양의 수면을 취하면 생체 리듬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주기 리듬은 잠잘 시간과 일어날 시간을 알려주는 자연스러운 신체 시계입니다. 교대 근무 패턴(특히 야간 근무)은 균형을 깨뜨릴 수 있으며 이는 정신적,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장 건강에도 중대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수면이 부족하다는 것은 낮에 깨어 있고 활력이 넘치는 대신 졸리고 나른하며 오랜 시간 집중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밤에 잠자리에 들면 ‘피곤하고 긴장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몸은 육체적으로 피곤하지만 마음은 크게 깨어 있어 잠을 잘 수 없음을 의미).

잠을 잘 수 있도록 신체를 준비시키는 호르몬인 멜라토닌과 세로토닌(각성 호르몬)이 균형을 이루어야 낮 동안 최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즉, 멜라토닌은 오후 9시경(잠드는 데 도움이 됨)부터 세로토닌이 방출되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오전 7시경까지 자연적으로 활성화됩니다. 이 멜라토닌, 세로토닌 주기가 균형을 이루면 낮에는 크게 깨어 있고 밤에는 졸려야 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당신이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면역 부스터

따라서 건강과 웰빙을 중시한다면 수면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양질의 수면은 우리가 더 효율적으로 기능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낮은 수준과 수면의 질로 쉽게 잡을 수 있는 바이러스 및 기타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수면은 놀라운 건강과 웰빙의 기본 기둥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결국 우리는 자신의 성과가 정상 이하일 뿐만 아니라 ME, 만성 피로 증후군 또는 섬유 근육통과 같은 만성 쇠약 상태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쇠약해질 수 있으며 확인하지 않으면 우리를 침대에 누워 있거나 휠체어에 묶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정신 건강을 돌보는 주요 방법은 7-9시간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제 시간에 잠자리에 들어 훨씬 더 나은 밤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늘리는 것입니다. 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