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보다 정신력이 훨씬 더 중요한 이유

정신 건강

정신 건강은 심리적 완화 또는 정신 질환 부재의 척도입니다. 그것은 “적절한 정도의 정서적, 사회적 적응으로 기능하는 모든 사람의 심리적 상태”입니다. 건설적인 심리학적 관점에서 지적 건강에는 삶을 즐기고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사이에서 안정을 구축하는 개인의 능력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지적 건강에는 “개인의 웰빙, 명백한 자기효능감, 독립성, 능력, 세대 간 의존성, 잠재적인 지적 및 정서적 자아실현이 포함되며, WHO는 캐릭터의 웰빙이 자신의 능력을 알고, 삶의 규칙적인 스트레스를 처리하고, 창의적인 작업을 처리하고, 파티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상충되는 사회적 가치, 개인적 가치 및 직업 철학은 모두 “정신 건강”을 정의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f

온전함은 합리적인 역할의 정확한 움직임, 혁신적인 행동을 가하는 것,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수행하는 것, 변화에 적응하고 어려움을 처리하는 능력입니다. 정신 질환이라는 용어는 총체적으로 어려움이나 작업 감소와 관련된 사고, 태도 또는 전반적인 성과의 변화를 사용하여 고려되는 진단 가능한 모든 정신 건강 상태를 나타냅니다. 지적 형태로 몸부림치는 사람은 스트레스, 외로움, 우울증, 불안, 관계 문제,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자살 충동, 슬픔, 중독, 여러 가지 기분 장애 또는 다양한 지적 상태로 인해 이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학위와 장애에 대한 지식. 상담사, 심리학자, 정신과 의사 또는 의사는 치료, 상담 또는 약물 치료와 같은 치료를 통해 정신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은 개인의 지적 형태가 많은 고유한 가치를 가질 수 있는 불안정한 범위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은 캐릭터가 알려진 정신 건강 상태가 없더라도 놀라운 특성으로 간주됩니다. 정신 건강의 이러한 정의는 정서적 웰빙, 충만하고 발전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능력, 특정 삶의 시련에 대처할 수 있는 회복력을 강조합니다. 어떤 토론은 만족이나 행복이라는 슬로건으로 표현됩니다. 많은 유익한 시스템과 자조 서적은 정신 건강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고품질 방법 및 전략으로 환영받는 전략 및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합니다. 낙관적 심리학은 지적 건강에서 점차 더 두드러집니다. 지적 적성은 일반적으로 개인적, 교육적, 심리적, 종교적, 사회학적 관점에 전적으로 기초한 기준을 포함합니다.

어린이에게 가장 흔한 정신 질환에는 자폐증과 불안 장애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ADHD), 그리고 나이가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우울증이 포함됩니다. 아이가 불안 장애에 시달릴 때 그는 사회적 협력을 피하고 많은 평범한 것들을 깊은 두려움과 연관시킵니다. 왜 그렇게 행동하고 생각하는지 기본적으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은 아이에게 무서울 수 있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은 부모가 자녀에게서 이상한 점을 발견하면 자녀를 조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아이들이 더 일찍 평가를 받으면 질병에 더 익숙해지고 치료가 일상의 일부가 됩니다. 이는 순응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빠르게 개선되지 않을 수 있는 성인의 경우와 다릅니다.

정신질환은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정신 장애와 함께 생활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 친구 및 가족이 삶을 조금 더 쉽게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그러나 정신 질환의 사회적 측면에 수반되는 부정적인 요소도 있습니다. 부모는 때때로 자녀의 질병에 대해 비난을 받습니다. 사람들은 부모가 자녀를 특정 방식으로 양육했거나 자녀로부터 자녀의 행동을 배웠다고 말합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때때로 장애가 있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을 부끄러워합니다. 이 경우 아이는 고립감을 느끼고 자신의 병을 다른 사람에게 숨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행동은 아동이 사회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대우받는 것을 방해합니다.

정신 질환은 암, 당뇨병 또는 심장병보다 더 대중적입니다. 낙인은 또한 정신 질환의 유명한 측면입니다. 낙인은 특정 조건, 우월성 또는 개인과 관련된 수치심의 표시입니다. 낙인은 특히 지적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사용됩니다. 어린 나이에 장애를 회피하는 것은 아이가 나중에 장애를 경험할 가능성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공중 보건 관점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조치가 될 것입니다. 예방을 위해서는 정신 건강 경보를 나타내는 징후를 감지하기 위해 최소 1년에 두 번 정기적으로 의사를 방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은 사회적으로 만들어지고 사회적으로 한정된 개념입니다. 즉, 서로 다른 인문학, 집회, 철학, 시설 및 회사는 환경과 이유를 이론화하고 정신적으로 건강한 것을 정의하고 어떤 중보기도를 결정하는 데 매우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합합니다. 따라서 프로마다 인종, 계급, 정치적, 종교적 배경이 다르므로 라이딩 시 적용되는 절차에 영향을 미칩니다.

실업은 건강, 자존감, 더 본질적으로 정신 건강에 열광하는 사람들에게 바람직하지 않은 인상을 줍니다. 누적된 실업은 주로 우울한 질병인 정신 건강에 강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모집단 검토에서 정신 건강 장애에 대한 자산을 연구할 때 주요 관심사입니다. 감정의 온전함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주체의 근원을 고정시켜야 한다. 예방은 위험 측면의 회피를 강조합니다. 이 캠페인은 긍정적인 자존감, 숙달, 편안함 및 사회적 존재감을 성취할 수 있는 개인의 능력을 자극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신을 긍정적인 연관성으로 둘러싸서 정서적 온건함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회사를 먹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게 됩니다. 정서적 건전성을 개발하는 또 다른 방법은 긴장을 풀고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성취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운동은 몸 전체와 신경을 진정시키는 행동의 좋은 예입니다.

정서적 정신 질환은 전 세계적으로 건강이 좋지 않은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총체적인 정서 정신 장애의 정도와 심각성을 조사하는 것은 절대적인 세계 정신 건강(WMH) 비상 사태입니다. 이러한 장애는 시민들에게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기 때문에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가장 치명적입니다. 정서적 정신 질환의 최신 치유 및 회복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특권을 가진 시민들조차도 상충되는 비상 사태와 재정적 제약을 겪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