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북의 정신 건강상의 이점

스크랩북의 예술에 몰두하는 사람을 보는 것은 시청자에게 취미에 참여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사진과 기념품에 푹 빠진 취미 생활자는 일상적인 요구에서 정신적 휴식을 제공하는 작업으로 현재 삶의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와 공유하는 스크랩북은 목적 뒤에 숨은 아이디어를 공유하면서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내부자의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실제로 무역 및 취미 협회는 이 특정 취미의 “치료적 이점”을 강조합니다. 협회는 미국 가정의 35%가 정기적으로 스크랩북을 즐기고 치료적 보상을 즐긴다고 추정합니다. 또한 완제품이나 완전한 스크랩북 자체에 대한 자부심이라는 간과해서는 안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St. Mary’s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은 스크랩북의 이점을 오랫동안 받아들였습니다. 10년 전 부모를 위한 치료 스크랩북 프로그램을 시작한 주드. 이제 스크랩북 세션의 영향을 분석한 Journal of Psychosocial Oncology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스크랩북 세션이 희망을 촉진하고 부모가 지원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는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스크랩북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세인트루이스의 사회복지사인 Paul McCarthy는 “스크랩북 기술이 널리 퍼져 있지만 정신 건강 전문가를 위한 도구로 스크랩북을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다. “세인트 주드에서의 경험이 젊은이와 노인을 막론하고 다른 그룹과 함께 다른 환경에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시도하도록 격려하기를 바랍니다.”

분명히 협회와 St. Jude는 스크랩북의 평생 이점을 확신합니다.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지만 이러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다섯 가지 영역 중 하나에 속합니다.

첫 번째는 주는 것, 즉 좋은 생각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작품을 만들 때 느끼는 기쁨입니다.

다음은 개인과 가족을 독특한 방식으로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사건과 삶의 사건을 기억하기 위해 과거와 미래의 사람들을 위한 사건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스크랩북에 수반되는 조용하고 사려 깊은 사고 방식은 세 번째 장점입니다. 약물이 종종 불안에 대한 첫 번째 치료법인 문화에서 스크랩북은 삶의 스트레스로부터 의미 있고 진정되는 휴식을 제공합니다.

기억을 응집력 있고 표현력 있는 순서로 배치함으로써 이혼, 질병, 죽음과 같은 외상적 사건을 정상화하는 이점은 네 번째 이점입니다. 이런 식으로 스크랩북은 세인트루이스 사람들처럼 자기 표현뿐만 아니라 자기 치유와 내면의 평화를 촉진합니다. 유다.

결론적으로, 시그니처 프로젝트는 그것을 만든 사람처럼 흉내낼 수 없는 창조물에 마무리 작업을 하는 것이 자긍심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혜택은 노련한 스크랩북 작성자가 증명하듯이 모든 것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책을 읽은 후에도 몇 시간 동안 즐거움을 제공하는 재미있고 보람 있는 취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