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에픽 마인드 리딩 매직 트릭 리뷰

Mental Epic 레코드는 멘탈리즘의 고전입니다. 오히려 그것은 정신 마법의 고전입니다. 마술과 멘탈리즘의 차이를 정의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여기서 멘탈 마술이라는 용어는 마술사와 특정 유형의 멘탈리스트가 청중 앞에서 수행할 수 있는 트릭을 포함한다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마술사가 빠져나갈 수 없는 몇 가지 멘탈 트릭(또는 일반적으로 효과라고 부르는 효과)이 있으며, 일부 멘탈리스트는 무대 페르소나 때문에 해낼 수 없는 멘탈 트릭이 있습니다. Mental Epic 보드는 거의 모든 마술사와 멘탈리스트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ntal Epic 보드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지만 기본적으로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가지고 있는 것은 칠판, 일반적으로 그 사이에 6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진 칠판 또는 화이트보드입니다. 세 개의 정사각형으로 된 두 줄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쪽 세 개의 사각형을 덮는 덮개가 있습니다. 이 덮개는 일반적으로 나무로 만들어 지지만 불독 클립으로 고정 된 판지 또는 종이 조각으로 본 적이 있습니다.

효과는 수행하기가 매우 쉽고, 무엇보다 청중이 따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멘탈리스트는 첫 번째 덮개를 들어올린 다음 덮개를 닫기 전에 첫 번째 사각형에 술어를 씁니다. 그런 다음 청중에게 임의의 물건이나 아이디어를 소리 내어 외치도록 요청합니다. 예를 들어, 멘탈리스트는 누군가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이나 숫자, 색상, 조디악 표지판을 부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덮개와 마지막으로 세 번째 덮개를 사용하여 절차를 반복합니다.

공개를 위해 Mental Epic 보드를 돌리고 덮개를 하나씩 들어 올려 관객이 무작위로 선택한 모든 항목을 멘탈리스트가 올바르게 예측했음을 나타냅니다.

멘탈 에픽 보드 – 평결

수행하기가 얼마나 쉬운지: 2/10(쉬움)

지적인 사람들이 다음을 수행하는 것은 얼마나 쉬운 일입니까? 7/10 (어려움)

무대 공연에 대한 적합성: 높은

낮은 성능에 대한 적합성: 높은

친구 및 가족 공연에 적합: 저중

결론

멘탈 서사시는 멘탈리즘의 고전이며 당연히 그렇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는 친구, 가족 앞에서 공연하는 것을 제외하고 모든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낮은 점수를 받은 이유는 친구와 가족이 무대 페르소나를 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Mental Epic을 사용할 수 있지만 그들은 항상 그것을 단지 트릭 보드로 볼 것입니다. 방법을 알고 싶다기 보다는 해냈어, 그들은 방법을 알고 싶어할거야 판자 그거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