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트릭 – 모두를 기쁘게 하는 3가지 간단한 마인드 컨트롤 트릭

마인드 컨트롤 트릭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글쎄요, 이것은 미묘한 행동이나 특정 단어를 통해 특정 방식으로 설득하고, 설득하고, 생각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래도 실수하지 마십시오. 마인드 컨트롤 트릭은 놀라운 결과를 낳지만 마술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이것들은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개인 생활에 대한 귀하의 관심을 증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중 일부를 알고 싶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마인드 컨트롤 트릭 #1: 리버스 심리학

역심리학은 이 책에서 가장 오래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 중 하나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 심리학은 당신이 정말로 일어나기를 원하는 것과 반대로 말하거나 행동한 다음 다른 사람이 미끼를 잡고 당신에게 반대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말하거나 행동하는 것입니다.

마인드 컨트롤 트릭 #2: 친구에게 전화하기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설득하거나 당신의 아이디어에 동의해야 하는 경우 언제든지 친구나 더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을 지지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대중의 의견이 어느 정도 옳은 의견이라고 믿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친구가 활동에 참여하기를 원하고 그들이 약간 주저하는 경우 다른 친구가 귀하를 지원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 트릭 #3: 항상 긍정적이세요

사람들은 “할 수 없다” 또는 “할 수 없다”와 같은 부정적인 단어를 사용할 때 부정적으로 반응합니다. 작업의 더 긍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영혼”과 같은 단어를 더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방식으로 사물을 보도록 미묘하게 설득하십시오. 요즘 사람들은 더 긍정적인 말을 듣고 싶어합니다.

마인드 컨트롤 트릭은 전혀 비윤리적이지 않고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부도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마음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그 지식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