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이야기와 기법 –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도록 하십시오.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는 동화와 같은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야기는 단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이야기는 매우 현실적이며 일상 생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 직업을 가져 가라. 나는 오랫동안 마인드 컨트롤 기술에 관여해 왔으며 주제에 대해 꽤 많은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이 학문적 맥락에서 이것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 어린 사촌 중 한 명과 관련된 마음을 뒤흔드는 이야기 중 하나를 여러분과 나누기로 결정했습니다. 설명서에서 말하자면 실생활에 이르기까지.

나는 사촌이 내가 가르친 설득과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잘 활용했을 때 기뻤습니다.

그는 학교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내는 버릇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의 급우들은 때때로 추가 작업을 유발하기 때문에 그를 물지 않습니다.

어느 날 학교 박람회를 위해 브레인스토밍을 하던 중 그는 놀라운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급우들이 추가 작업에 대해 어떻게 반응할지 알고 있던 그는 다른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그들 모두보다 더 복잡하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내놓을 때가 되자 그는 더 복잡한 것을 먼저 제안했다. 물론 학생들은 일을 많이 하기 싫어서 그를 거부했다. 그러자 사촌은 교활하게 자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숨겼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더 받아들이는 것 같았다.

이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로 내가 어디로 가는지 당신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내 사촌이 한 것은 원래의 요청을 요청하기 전에 실제로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한 것입니다.

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이 왜 그렇게 효과적인가?

1)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이익을 위해 무언가를 고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면 더 수용적입니다. 영업사원을 대하는 것과 같습니다.

2) 그들은 두 가지 아이디어를 비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복잡한 첫 번째가 제시되면 두 번째 덜 복잡한 두 번째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매우 쉬워 보입니다.

3) 사람들은 더 큰 요구를 거절한 후에 더 작은 요구를 수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양보하고 있다고 느끼고 보답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내 어린 사촌이 설득력 있는 기술이 우리에게 타고난 것임을 보여주었듯이, 당신도 이 전략을 잘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런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가 너무 매력적이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