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마인드 컨트롤의 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해합니다. 그리고 그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먼저 마인드 컨트롤이 실제로 무엇인지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용어에 대해 많은 혼란과 모호한 생각이 있기 때문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은 본질적으로 매우 효과적인 설득 방식에 불과합니다. 왼손에 버터 나이프가 있다고 잠시 상상해보십시오. 그리고 오른손에 메스를 들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어떤 칼을 더 조심스럽게 다루겠습니까? 한 칼이 다른 칼보다 더 위험합니까?

사실 둘 다 칼에 불과하지만 하나는 다른 것보다 날카롭습니다. 일반 버터 나이프는 피부조차 자를 수 없는 반면, 그것은 쉽고 쉽게 사람의 조직을 자를 수 있습니다.

설득은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한 강력한 심리적 기술이지만 마인드 컨트롤은 버터 나이프가 나이프와 같은 역할을 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기하급수적으로 더 강력하고 정확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마인드 컨트롤의 이점 중 하나입니다: 힘, 힘, 효율성. 다른 사람의 마음을 바꾸고 싶다면 마인드 컨트롤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마음 조작 방법보다 훨씬 정확하고 표적이 됩니다. 당신은 하루 종일 사람들과 논쟁하고 논쟁할 수 있지만 결코 그들의 마음을 바꾸지는 않을 것입니다. 인간은 우리가 인정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비합리적이며 감정은 이성적 사고보다 더 강력한 원동력이기 때문에 많은 경우에 우리는 사실과 이성적 사고에 심리적으로 면역이 됩니다. 이는 대학 졸업자에게도 적용됩니다.

한 현명한 사람은 우리 인간이 감정에 따라 결정을 내린 다음 합리적 사고를 사용하여 그것을 정당화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을 설명하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면 그들의 생각보다 마음에 호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저항에 맞서 특정 방향으로 그들을 흔들려고 하기보다,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마음을 바꾸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의 또 다른 장점은 다른 방법으로는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남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부자만이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비록 가난하더라도 말입니다. 유명하거나 아름다운 사람들만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규칙에 따라 행동하기 때문에 정치인보다 더 강력한 권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