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당신을 쫓는 방법 – 당신을 다음 단계로 데려갈 3가지 킬러 유혹 전술

들어보세요 –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여자를 만났고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기가 더 쉬웠으면 하는 상황에 처한 적이 있습니까? POWER의 위치에 있고 여성이 당신을 쫓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 그리고 여성이 당신을 따라 오도록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이러한 “역 매력”전술에 경탄하십시오 …

당신을 쫓는 여자를 얻는 방법 – 당신을 다음 단계로 데려가는 킬러 유혹 전술

전술 #1: 빠르게 표를 만드십시오.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기회는 단 한 번뿐이며 영원히 지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접근 방식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그렇게 할 때 그가 당신을 기억하는 곳에서 (좋은 이유든 나쁜 이유든) 당신이 그의 마음 속에 눈에 띄도록 하십시오.

전술 #2: 조금 건방져라. 문제는 약간의 뻔뻔함이 당신을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자신만만하고 돌이킬 수 없는 태도로 여성을 약간 실망시킬 수 있지만 그녀가 결코 저항할 수 없는 도전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과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너무 거만하다고 인식되면 영원히 잃을 수 있습니다.

전술 #3: 마인드 컨트롤 핵을 사용하십시오. 금지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사용하여 마스터 카머는 여성을 빠르게 끌어들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로는 15분 이내에도 가능합니다. “마인드 컨트롤 트릭”은 입증된 여성 심리 전술을 기반으로 하며 종종 비밀리에 작동하므로 일반적으로 여성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발생합니다.

마인드 컨트롤과 은밀한 설득은 부도덕하다고 하지만 악의가 없으면 부도덕이 거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마인드 컨트롤 트릭을 사용하면 다른 남자보다 빠르고 쉽게 여성을 만나고 유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