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으로 사정을 제어하는 ​​2가지 마법의 방법 – 마음이 중요합니다!

모든 남성은 성교 중에 빠른 절정이나 사정을 경험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데이트하지 않은 파트너와 함께 있는 경우 어색한 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왜 그렇게 빨리 끝내고 파트너의 마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앞으로 그것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기 위해 몇 분 정도 시간을 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교 중 사정하는 순간까지 호흡 패턴에 주의하십시오. 의식적으로 호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면 성행위 시간을 상당히 연장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숨을 쉬면 더 활기차고 활력이 넘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그 빠른 호흡을 더 느리고 차분한 자연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그러면 무의식적으로 마음에 당신이 과도하게 흥분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릴 것입니다. 호흡에 집중하면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고 생식기의 육체적 감각에서 마음을 돌릴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한 좋은 방법은 자신의 호흡 패턴을 파트너의 호흡 패턴과 맞추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호흡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파트너가 호흡의 유사성을 알아차리기 때문에 파트너와 더 긴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 동안 보컬 사운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전체 섹스 세션 동안 축적되는 더 강력한 오르가즘을 촉발할 것입니다.

2. 정신적으로 사정을 제어하는 ​​또 다른 방법은 특정 각성 수준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약간의 생각과 연습이 필요하지만 완벽하게 수행하면 성적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성교 기간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자위를 통해 이것을 경험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다양한 감각 동안 페니스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리고 오르가즘 직전에 각성 수준이 어떻게 변하는지 알아차리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방향에는 4단계가 있습니다. 붓기로 변하는 스트레칭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완전한 발기가 되고 오르가즘에 가까워지면 뻣뻣한 발기가 됩니다. 뻣뻣한 단계에 있다면 아마도 매우 뻣뻣하고 뜨거울 것입니다. 사정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이 단계에 대해 알고 싶은 이유는 일단 마지막 단계에 도달하면 각성 수준을 이전 단계로 되돌려 훨씬 더 오래 지속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시다시피 정신적 측면은 성행위의 일부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사정을 얼마나 잘 조절할 수 있는지에 기여할 수 있는 또 다른 요인은 신체입니다. 페니스 운동과 같은 활동을 통해 생식기를 신체적으로 건강하게 유지하는 습관을 들이면 오르가슴을 느끼고 싶은 시점을 결정하는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