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 기법 –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검증된 설득 기법 3가지

설득 기술은 인생에서 가장 큰 기회를 얻기 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동의하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방법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면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러한 설득 기술은 수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불법이거나 최소한 무서운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약간의 연습이 필요하며 곧 인생에서 자신의 방향을 만드는 길에 있게 될 것입니다.

설득 기법 #1: 증거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법정에서 작동한다면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10배 더 잘 작동해야 합니다. 증거가 있으면 당신이 말하는 것이 더 현실적입니다. 예를 들어 디즈니랜드에 가봤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를 증명할 사진이 없으면 사람들은 당신을 그저 거짓말쟁이로 생각할 것입니다.

설득 기법 #2: 특이한 요구를 한다.

사람들은 당신이 비정상적인 요청을 할 때 당신의 말을 들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설문조사가 이전에 여러 번 사용된 경우 사람들이 일상적인 일상에 지루해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비효율적입니다. 대신 동일한 요청을 “자극적” 또는 “흥미로운” 개념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긴 휴식 시간(여러 번 언급된)을 제안하면 아마도 자동으로 “아니오”라는 대답이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칵테일 아워와 같은 색다른 것을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설득 기법 #3: 재구성의 기술.

그것은 어떤 것을 지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문제를 문제로 취급하지 마십시오. 그것들을 성장을 위한 도전이나 기회로 생각하십시오. 겉으로 보기에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으로 부르면 청중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더 잘 받아들이게 됩니다!

설득 기술은 거래를 성사시키거나 판매를 하거나 단순히 사람들을 설득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특별한 일을 하거나 춤을 추는 주문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설득력 있는 기술을 사용하기만 하면 사람들을 대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