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에서 Brainwave Entrainment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최면과 마인드 컨트롤의 세계는 최근 브레인 웨이브 동조라고 불리는 것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현상은 소리와 빛을 사용하여 감각을 통해 뇌를 자극하는 신경 과정을 말합니다.

감각을 사용하여 뇌를 자극할 때마다 그 반응은 뇌를 통해 이동하는 전하를 방출하여 보고 듣는 것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뇌파 동기화라고도 하는 뇌파 동조는 특정 주파수에서 뇌를 자극하여 특정 유형의 전기적 반응을 생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뇌는 먼저 의식 상태 동안 일반적으로 뇌의 주파수보다 낮은 특정 주파수로 잠잠해진 ​​다음 생성된 맥동 비트 또는 톤의 녹음을 사용하여 자극됩니다. 뇌가 반응하는 전하를 제어할 수 있으므로 사람의 생각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뇌의 주파수를 낮추고 그 주파수에서 자극을 주기 위해서는 그 목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오디오가 필요합니다. 사운드 편집 경험이 있는 경우 사용하는 사운드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뇌파동조의 오디오 녹음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성 녹음을 온라인에서 쉽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알파파, 베타파, 델타파 또는 세타파가 될 수 있는 특정 뇌파로 두뇌를 끌어당기도록 설계된 오디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Brainwave entrainment는 사람들의 생각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상당한 현상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마음이 특정한 방식으로 생각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자조의 영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은 관점을 바꿔야 한다. 결국, 그들이 말했듯이 인생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정신과 의사와 대화하지 않고 이것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브레인 웨이브 동조를 사용하여 자조하는 것입니다.

현재 많은 자조 브레인 웨이브 엔트레인먼트 제품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로부터 긍정적인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최면보다 낫기 때문입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제 최면에 비해 가장 새롭고 가장 효과적인 자조 정신력 무기로 뇌파 동조를 지적하고 있습니다. 엔트레인먼트는 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매우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뇌 반응으로 나타나 더 강력한 자조 도구가 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과학으로 간주됩니다.

반면에 당신은 마음 속 그 장소에 접근하지만 다음에 어디로 갈지는 통제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면 상태에 있을 때 여전히 꿈, 플래시백, 억압된 기억 등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뇌에 보내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인웨이브 엔트레인먼트는 스스로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니 다른 사람의 손에 맡기지 말고 마음의 힘을 유지하는 반면 최면은 종종 다른 사람이 필요하고 방법을 배우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