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기술 –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최면을 거는 방법

최면은 사람의 과거와 현재 생활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수세기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1880년대까지 명명되지 않았습니다. 그에게 이 이름을 준 사람은 스코틀랜드의 신경외과 의사인 James Braid입니다. 그는 과학적 연구를 통해 누군가를 적절하게 최면시키는 이 기술의 이름을 지정하고 개발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기 위한 Braid의 기술은 4단계가 있습니다.

사람을 최면시키는 방법에 대한 절차를 4단계 공식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주제에 주의를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주제의 완전한 관심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결정적 요소”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결정적인 요인은 양심이 최면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최면에 대한 저항은 “결정적 요인”이 대상과 최면 상태 사이의 장애물일 때 발생합니다.

무의식의 대상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이 장벽을 넘어야 한다. “중요한 요소”가 제거된 후 조언의 형태로 최면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정적 요인이 제거되는 한, 이 조언은 의식을 통해 와서 효력을 발휘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무의식적인 반응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무의식적인 반응을 시작함으로써 이것은 대상을 최면 상태로 성공적으로 유도했다는 표시입니다. 무의식적인 반응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감정적 반응이 그 예이다. 그들은 무의식적인 수준에서 와서 대상이 가지고 있는 생각에 반응합니다. 깊은 감정 상태에 있는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고 있다면 이것을 주목하십시오.

네 번째 단계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제안을 사용하여 피험자의 무의식을 목표로 삼는 것입니다. 모든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에는 주제와 최면 대화를 하게 됩니다. 이것은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기 위한 단계입니다.

최면 기법

여러 가지 최면 기술이 있습니다. 대화식 최면, 잠재의식 최면, 악수 유도, 나선형 최면, 발광 물체 및 비디오 최면이 있습니다.

대화식 최면은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사람에게 적용되는 일종의 최면이며 그 사람은 자신이 그러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청중이 최면술사를 신뢰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영업과 같은 비즈니스 분야의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잠재의식 최면은 행동 수정 및 자기 최면에 사용됩니다. 이것은 생활 방식을 개선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광고, 설득 및 자조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Hypnosis Spiral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최면을 생각할 때 생각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시청자를 트랜스 상태로 만듭니다. 이 상태는 피사체가 초점을 맞추는 움직이는 물체에 의해 유발됩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원할 때 사용하는 최고의 기술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물체는 흔들리는 진자입니다.

Bright Objects는 움직이는 나선을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테마는 밝고 반짝이며 움직이는 나선에 주의를 집중시킵니다. 초점을 맞추기 어려워지고 눈꺼풀이 무거워질 때까지 계속 초점을 맞춥니다. 최면술사는 피험자에게 긴장을 풀라고 말하기 시작합니다. 대상의 마음이 제안에 열려 있으면 대상은 이에 따르고 최면 세션이 시작됩니다.

마지막으로 최신 형태의 최면은 비디오 최면입니다. 이것은 자기 최면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입니다. 이것은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피사체가 움직이는 물체의 비디오를 볼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