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이 당신의 삶에서 실제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시간을 내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뿐만 아니라 인간의 마음과 운명의 관계를 더 잘 이해하고자 하는 뉴에이지 운동에 의해 만들어지고 발전되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얻어야 한다고 단언하십시오. 그리고 이와 같은 생각이 인간으로서 당신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이것은 삶의 실제 사실입니까, 아니면 사람들이 스스로를 좋게 만들기 위해 거기에 있는 패러디입니까? 인생에서 운영하고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실제로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된 사실입니까? 과학은 생각의 반복과 성공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인간은 마음의 진정한 힘이 무엇이며 삶을 향상시키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많은 학자들이 연구하고 저술한 관심 분야는 잠재의식이다. 무심코 우리가 주변 환경에 반응하는 방식을 지시하는 마음의 일부입니다. 이 연구는 우리가 삶의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일종의 재배선으로 프로그래밍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다고 제안함으로써 더 나아갑니다.

너무 멀리 가기 전에 먼저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가 있지만 마음을 개발하는 방법에는 가능성이 무한합니다.

지각

인간의 마음은 사람마다 다른 10억 가지의 가능한 옵션이나 결정을 초래하는 지각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지각과의 이러한 관계는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상황에서 경험하는 감정과 직관으로 귀결됩니다.

이것은 사람의 마음이 주어진 상황에서 성공하도록 재프로그래밍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 약간의 지식과 기술 개발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회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끌어당김의 법칙의 원칙을 통해서만 사회의 아이콘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끌리는 사람들을 봅니다. 그런 다음 평생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삶의 모든 영역에서 그것을 활용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운명에 영향을 미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의 운명을 통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과 일치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집중, 지식, 기술, 믿음과 신념, 힘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당신을 성공으로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