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기술로 사람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다음 단락을 읽으십시오. 당신은 누군가에게 무엇이든 하게 만드는 비결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득에 의한 난독증”과 다소 비슷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영향의 ABC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누군가가 특정 목적을 염두에 두고 실제로 교사를 찾고 있지 않는 한 이러한 것들은 일반적으로 가르쳐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마인드 컨트롤 기술에 대한 이러한 지식 부족은 일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이기 때문에 좋은 소식입니다.

사람들이 일을 하도록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존하는 것은 보상과 처벌입니다. 때때로 그들은 금전적 또는 기타 보상과 처벌을 사용하고 때로는 감정적 보상과 처벌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모든 효과적인 보상과 처벌은 본질적으로 감정적입니다!

그러나 보상과 처벌로 달성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통제하는 훨씬 더 강력한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면 발화 패턴을 사용하면 말의 힘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믿음을 바꾸고, 그들의 감정을 바꾸고, 그들의 생각에 영향을 미치고, 그들의 행동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명백하고 은밀한 최면 음성 패턴이 있습니다. 명백한 최면은 본질적으로 주제에 대해 최면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하고 명백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반면 은밀한 최면(대화 강압이라고도 함)은 비판적 사고 필터의 레이더 아래에서 날아가는 “스텔스 최면”의 한 형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윤리적 문제 때문에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기피합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당신은 성숙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통제하거나 통제당하는 것입니다. 윤리는 당신이 그것들을 어떻게 만드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이 힘을 선하게 또는 악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거나 더 나쁜 곳으로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자신의 책임을 무시하고 계속해서 양처럼 살며 양 떼와 함께 가고 윤리적 이유로 그렇게 하는 척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러나 현실을 직시하면 남을 통제하는 것 자체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니다 다른 사람을 통제하는 것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나쁜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 외에는 이미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모두가 그렇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고의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다른 사람들은 무작위로 무작위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