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채식으로 체중 감량에 대한 동기를 유지하는 방법

식물성 식단으로 체중 감량을 시도할 때 의욕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는 재발 및 체중 증가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몇 가지 팁만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것이 다소 명백해 보일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자신에게 상기시키고 이러한 관행을 수용하면 순조롭게 유지하고 비건 채식으로 체중 감량을 더 견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십시오.

어떤 두 사람도 똑같지 않으므로 체중 감량을 위해 그들의 필요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른 비건 채식이 필요합니다. 시간을 내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살펴보고 식단과 시간 측면 모두에서 필요 사항을 고려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스케줄 때문에 매일 밤 정교한 식사를 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계획을 세우세요. 주 초에 식사를 요리하거나 가볍게 준비된 식사를 선택하십시오.

책임을 져야 합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으러 갈 때 “아니, 그건 먹으면 안 돼.”라고 말하지 마세요. 박탈감은 열등감을 느끼게 할 뿐입니다. 몸에 좋고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는 것으로 이해하십시오. 무언가를 먹으러 갈 때 그것이 제공할 영양상의 이점(또는 단점)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초코바를 먹으러 간다면 그것이 당신의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확률은 혈당이 급상승한 후 몸이 나른함을 느끼게 하는 하락이 뒤따를 것입니다. 건강한 견과류와 과일을 선택하면 지속되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결정이 쉬워집니다.

빠지다.

탐닉한다고 말할 때 “치팅 데이”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도록 몸을 속여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여기저기서 단 음식이나 고지방 식사를 갈망한다면 자책하지 마십시오. 완전 채식으로 체중을 줄이는 것은 적당히 따르는 경우에만 효과적입니다. 즐길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훌륭한 요리책을 구입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더 많은 식사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고 식단을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요리에 대한 사랑을 받아들이는 것은 그 동기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비건 채식으로 체중을 줄이는 것은 간단합니다. 계속해서 의욕을 북돋아 주기만 하면 됩니다. 다이어트를 삶의 방식으로 받아들이면 당신은 당신의 길을 갈 것입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