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적 기술을 연마하는 방법

우리 인간은 좋아하는 일을 할 때 자신을 개선하고 군중 속에서 최고가 되는 데서 성취감과 동기를 찾습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이 행성의 높은 수준의 경쟁을 고려할 때 최고가 될 가능성은 말 그대로 우리 대부분에게 희박합니다. 그러나 교육과 연습을 통해 전반적인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꾸준히 잠재력을 최대한 높일 수 있습니다. 최적의 성능을 위해서는 선택한 도구의 모든 측면과 범위에 대해 편안함을 느끼고 방향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많은 지식을 얻으면 정보의 중추를 갖게 될 뿐만 아니라 플레이하기에 더 적합하고 편안함을 느끼게 되어 창의적인 측면이 한계를 벗어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우선 음악 재생을 개선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음악 재생의 지평을 넓히는 것입니다. 너는 기타를 치니? 베이스를 실험해 보았을지 모르지만 드럼, 키보드 또는 하모니카의 비트를 배워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지만 다양한 악기의 기본 기술과 기초를 배우는 것은 음악의 범위를 넓힐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당신과 다른 플레이어들 사이에 더 많은 이해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각 도구는 다른 언어를 나타내며 의사 소통은 우리가 말하는 더 많은 언어를 확장합니다.

더 나은 연주자가 되기 위해 해결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음악을 통해 읽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음악 이론에 대해 배우면 그 뒤에 있는 논리와 자연 법칙을 이해할 수 있는 마음이 열릴 것입니다. 대부분의 음악 편곡에서 어떤 화음이 나올지 85% 확실하게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사분면의 원” 화음군 이론에 대한 설명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개별 음표에만 집중하기보다 음표를 통해 보는 방법을 배우고 전체 구성을 이해하면 음악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채우기, 이동 등과 관련하여 작업을 단순화하므로 즉흥 연주 기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악기 및 음악 이론에 대한 지식을 넓히는 것 외에도 다양한 유형의 음악에 대해 열린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역 및 국제 밴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개함으로써 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화음과 다양한 음악 스타일의 조화를 통해 학습함으로써 음악 문화에 대한 이해가 확장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언급할 요소이자 아마도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연습입니다. 반복되는 행동의 경험에 자신을 복종시킴으로써; 경험이 많을수록 장비의 동작을 더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경근 시스템이 게임에 사용하는 근육과 패턴에 익숙해지고 기억함에 따라 근육 기억력을 구축하고 강화합니다. 이 연습은 또한 자신감을 키우고 악기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일관성과 연속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학습 과정의 기본.

선택한 분야를 둘러싼 다양한 측면으로 안내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더 큰 이해를 얻으십시오. 더 나은 선수가 되는 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는 않지만 플레이에 대해 안전함을 느끼고 작업과 노력의 결과를 보는 것은 만족스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최고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되 내일 배울 새로운 것이 항상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