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전자 프로젝트를 구축하면 기본 전자 이론과 기술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전자 공학 교육에 관해서는 두 가지 학파가 있습니다. 첫 번째 사고 방식은 실제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기본 전자 이론의 견고한 기초를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학교는 실험을 수행하고 실제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동안 학습 이론을 결합하는 실습 방식을 선호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후자의 접근 방식을 선호하며 제가 수년 동안 가르친 모든 성인 교육 수업에 이를 포함시켰습니다. 간단한 전자 프로젝트를 구축하면 학생은 전자 이론이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납땜, 장난, 컴퓨터 보드(인쇄 회로) 작업 등과 같은 기본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취미입니다. 그러나 꿈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기본 이론을 배우고 몇 가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자신만의 전자 작업장을 구축해야 합니다. 부품과 PC 보드가 올바르게 수행되지 않으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전자 부품을 올바르게 납땜하고 납땜 해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첫 번째 기술 중 하나입니다. 과도한 양의 열을 사용하면 컴퓨터 보드의 구리 흔적이 느슨해지고 다이오드 및 트랜지스터와 같은 구성 요소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용접이 마스터하기 쉬운 기술이라는 것입니다. Carl의 AK-100 납땜 방법 배우기 키트는 납땜 방법뿐만 아니라 작동하는 전자 휘파람을 만드는 동안 색상 코드를 읽는 방법과 같은 또 다른 필수 기술을 가르치는 간단한 전자 프로젝트입니다. 이 키트는 또한 전자 어셈블리를 조립할 때 접하게 되는 기본적인 납땜 작업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와 공급품을 제공합니다. 좋은 소식은 비용이 $20 미만이고 S&H 비용이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납땜 기술을 마스터하고 전문가용 30와트 납땜 인두와 한 쌍의 기울어진 펜치를 툴킷에 추가한 후에는 다른 프로젝트를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나만의 크리스마스 뮤직 박스로 부인을 놀라게 해 보세요. 그럼 당신은 상자를 구입하고 내가 키트에서 만든 ecu를 설치합니다. Carl’s Music Box Kit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새로운 이론을 마스터하면서 이미 배운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간단한 전자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상자를 열 때 연주할 수십 개의 낭만적인 곡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12곡 모두를 순환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세트를 20달러 미만으로 만들 수 있으며 물론 설치한 보석 상자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재미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간단한 전자 프로젝트를 만드는 새로운 취미를 즐기십시오. Carl’s는 전자 키트, 도구 및 소모품에 대한 많은 온라인 소스 중 하나일 뿐입니다. 간단한 Google 검색은 수백 개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