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 팀 빌딩 및 성과를 촉진할 수 있는 10가지 방법

팀 구성원은 자신의 동기 부여와 성과에 대한 책임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각 구성원은 다른 구성원이 더 나은 태도를 갖고 팀워크에서 더 생산적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팀원들에게 더 나은 팀을 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면 팀 성과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개인 행동 및 개인 업무 성과로 이어집니다.

팀 구성원과 리더가 팀에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10가지 가능한 방법이 고려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의 대부분은 예산이나 관리 승인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팀 책임의 변화 또는 팀이 서로 상호 작용하고 각 구성원이 개인 수준에서 성장하도록 장려하는 방식을 통해서만 구현할 수 있습니다.

  1. 회의 리더, 데이터 수집가, 기록자/역사가, 행사 기획자 등과 같은 팀 역할을 순환합니다.
  2. 문제를 해결할 때 그들의 아이디어를 요청하고 출판 과정에 포함시키십시오.
  3. 프로젝트, 기능, 개선 또는 고객 만족에 대한 주인의식을 고취하십시오.
  4. 구성원이 팀 또는 프로젝트 목표, 이정표 및 기한을 이해하도록 합니다.
  5. 회원 개개인을 탓하지 말고 도와주고 격려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6. 팀원을 존중하고 그 대가로 신뢰를 기대하십시오.
  7. 창의성과 위험 감수를 장려하십시오.
  8. 기술 또는 학습 기회에 따라 적절한 작업을 제공합니다.
  9. 필요한 휴가를 허용하고 업무 책임을 분담하는 데 융통성을 발휘하십시오.
  10. 회의에서 구조를 제공하면서 캐주얼한 팀 환경을 유지합니다.

팀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팀을 구성하고, 성과를 높이는 10가지 방법 중에서 선택하면 팀이 스스로를 강화하고 개인 성과를 향상시키는 전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원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경하고 구성원의 개인적 성장을 더욱 장려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팀 구성원이 팀과 개인의 발전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결과는 개선된 팀 구성원 태도, 더 나은 팀 행동 및 업무 생산성 증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