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슬로우의 이론을 귀납과 어떻게 연관시킬 수 있습니까?

새로 온 사람들은 안절부절 못하겠지만, 또한 좋은 일을 하고자 하는 흥분과 의욕을 느낄 것입니다. 입회식의 주요 목표는 이러한 열정과 추진력을 가능한 한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다 효율적인 성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신규 이민자에게 다음을 제공하여 동기를 유지합니다.

* 올바른 종류의 지원 및 지도

* 정시에

* 올바른 방법으로

매슬로의 이론

스트레스와 불안에서 벗어나 회사의 목표에 기여할 수 있는 자신감 있는 직원이 되기까지의 신입 사원의 여정은 Maslow의 단계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동기부여 이론.

모든 사람에게는 욕구가 있으며 Maslow는 이러한 욕구가 기본적인 생리적 욕구에서 시작하여 더 지적으로 요구되는 욕구로 끝나는 계층 구조로 배열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욕구가 충족될 때까지 사람은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또는 동기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입문도 마찬가지입니다. 신규 이민자가 자신의 직업과 회사의 보다 복잡한 측면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완전히 유능해지기 전에 일부 기본 지식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Maslow의 욕구 계층

유도와의 연결을 이해하기 위해 요구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 생리학적 음식, 쉼터 및 수면과 같은 생존에 필요한 기본적인 생물학적 요구 사항

* 안전 신체적 및 심리적 위협으로부터의 보호 포함

* 사회의 사랑, 수용, 우정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의 필요성

* 화장대 자존감, 자신감, 힘, 능력에 대한 욕구를 포함

* 자기 성취 – 자기실현, 성취, 잠재력 실현

욕구와 유도의 관계

생리학적: 처음 며칠 동안 새 이주자는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매우 기본적이고 간단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안전앞으로 몇 주 동안 그들은 일과를 정하고 명확한 방향이 있는 작업을 받습니다. 그들은 또한 구조, 목표 및 다른 부서와 같은 회사 세부 사항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사회의 그런 다음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하고 커피를 마시거나 점심을 먹습니다. 그들은 절차에 익숙해지기 시작하므로 천천히 적응합니다.

화장대 자신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하고 교육에 참석할수록 자존감이 생기고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자기 성취: 6-12개월 후 적절한 환경에서 신규 이민자는 자신의 역할 내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저작권 © 2006 조나단 패링턴. 판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