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찾기: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 때 해야 할 일

“당신의 성공의 척도는 보통 당신 둘 사이의 싸움에서 누가 이기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멈추거나, 포기하거나, 쉬고 싶은” 당신과 “당신의 성공을 가로막는 것을 극복하기로 선택한 당신, 즉 안일함”. 크리스 와이드너

사람들과의 모든 상호 작용에서 나는 그들이 아무리 성공하더라도 자신이 필요로 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싫어하는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모든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하고 싶어도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때가 있다는 것은 인간 본성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성공할 사람들과 현 상태를 유지할 사람들을 구별하는 것은 우리가 무엇을 할지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매우 중요한 순간에 우리를 가능하게 할 내적 추진력을 찾기로 선택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안일함을 극복하고 계속 나아가십시오.

내 인생에서 정기적으로 이 문제에 직면하므로 성공을 위한 다음 전략은 “천천한 기술”이 아니라 기분이 좋지 않을 때에도 자신을 계속할 수 있는 입증된 방법입니다. 아무거나.

휴식이 필요한지 여부를 정직하게 평가하십시오. 특정 작업을 수행하고 싶지 않을 때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하는 일입니다. 진실은 우리가 종종 너무 열심히 일할 것이고 우리가 느끼는 무기력함은 실제로 우리에게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우리의 몸과 감정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휴식이 필요하지 않을 때 우리 마음이 여전히 우리에게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지적 정직성이 요구되는 곳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좋은 예를 들겠습니다. 특별히 운동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거의 매일 합니다. 가끔 클럽에 가기 전에 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나는 게으르다. 그러나 때때로 나는 내 몸에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래서 틈틈히 하루나 이틀 정도 운동을 쉬고 있습니다. 이것의 이점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내 몸은 스스로를 보충하기 위해 휴식을 취합니다. 며칠 후, 하루나 이틀 후에 나는 체육관으로의 전환을 초조하게 예상하면서 운동을 놓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예: 아마도 당신은 일주일 연속 밤낮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온 영업사원일 것입니다.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나서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럼, 아침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커피숍에 가서 신문을 읽으세요. 골프 연습장에 가서 골프 공을 치십시오. 잠시 쉬었다가 다시 돌아오세요!

작게 시작하십시오. 나는 이제 내 운동 일정의 한 지점에 있는데, 나를 위한 일반적인 운동은 30-45분의 유산소 운동과 약 30분의 웨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됩니다. 그래서 일어나서 체육관에 가고 싶지 않을 때 가끔 가서 더 작은 운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가지 않겠다고 결심하는 대신 유산소 운동 15~20분, 역도 15~30분을 꾸준히 하겠다. 이것은 또한 두 가지 이유로 좋습니다. 첫째, 나는 실제로 그날 운동을 한다. 둘째, 행동으로 옮기고 싶지 않을 때 포기하는 악순환에 빠지지 않도록 해줍니다.

다른 예: 당신은 단순히 오늘 글을 쓰고 싶지 않은 작가일 수 있습니다. 계획한 긴 하루를 작성하는 대신 최소한 몇 개의 새로운 기사를 작성하기로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적어도 그것을 끝내게 될 것이고 결국 당신 자신이 글쓰기 분위기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일상을 바꾸십시오. 저는 최고의 몸매를 유지하고 가장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이 매일 러닝머신에서 30~45분 동안 운동하는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아주 솔직하게 말하겠습니다. 러닝머신에서 뛰는 것은 매우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통은 스스로 할 수 있지만 가끔은 루틴을 바꿔야 합니다. 그래서 런닝머신에서 30~45분을 보내는 대신 유산소 운동 루틴을 여러 영역으로 나누겠습니다. 러닝머신에서 10~15분, 앙와위 사이클에서 10~15분, 로잉머신에서 5~10분, 계단에서 5~10분, 다시 러닝머신에서 5~10분을 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훈련하지만 훨씬 덜 지루합니다.

다른 예: 공사 중이고 일주일 동안 배관 작업을 했는데 그게 귀찮은 일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배관 공사를 하지 마세요! 사무실 아래로 가십시오.

자신에게 보상하십시오. 내가 하고 싶지 않을 때 무언가를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한 가지 방법은 내가 해야 할 일을 하면 나 자신에게 약간의 보상을 주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어나서 체육관에 가면 5분에서 10분 동안 러닝머신 운동을 하면 운동 루틴이 단축되고 온수 욕조에 몇 시간 더 앉아 있을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분. 작동합니다!

다른 예: 아마도 당신은 그 안에서 자고 있는 것처럼 느끼는 모기지 중개인일 것입니다. 다음 3건의 모기지론을 마감한 후 자녀를 박람회에 데려가거나 아내를 영화관에 데려가겠다고 스스로에게 다짐하십시오. 오랜 친구와 함께 마을에서 밤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고통보다는 기쁨으로 일을 다시 연결하십시오. 심리학자들은 우리 인간이 모든 행동을 즐거움이나 고통과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다고 오랫동안 말해 왔습니다. Tony Robbins는 지난 몇 년 동안 그가 신경 협회라고 부르는 것을 통해 이것을 대중화했습니다. 즉, 우리는 모든 행동을 행복이나 고통과 연관시킵니다. 우리가 동기부여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때, 우리 자신에 대해 가장 많이 발견하는 것은 우리가 고려하고 있는 행동을 즐거움보다는 고통과 연관시킨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날에 헬스클럽에 가지 않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보통 시간이 없는 것, 운동하고 웨이트를 들어 올리는 고통, 또는 장기간 러닝머신에서 달리는 지루함과 연관시킵니다. 기간. 다시 참여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운동을 하고 운동을 하면 나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살이 빠지며 더 오래 살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이러한 유형의 테이프를 마음 속으로 재생하기 시작하면 내면의 동기가 풀리고 고려 중인 행동에 대한 태도가 변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다른 예: 당신은 하루 종일 사람들의 말을 듣고 싶지 않은 상담사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유대감은 지루할 수도 있고, 밖이 맑을 때 안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문제의 진실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누군가는 귀하의 관심과 관심으로 인해 더 나아질 것입니다. 고객, 고객이 최근에 이룬 진전, 그리고 귀하가 그 일부가 된 방식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