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단단한 접목, 신선한 자아상으로 동기부여

큰 열정을 가지고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길을 떠났지만 몇 달 또는 몇 년이 지난 후에도 목표에 그다지 근접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된 적이 있습니까?

인터넷 골드러시에 참여하여 돈을 벌기로 결정했을 수도 있지만, 몇 년 후 이제 신용 카드 빚에 빠져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해하게 됩니다.

무슨 일이에요? 산만함이 발생하여 목표에 집중할 수 있을 만큼 산만함을 극복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단순히 보여 줄 것이 거의 없이 열심히 일하는 것에 지쳤을 수도 있습니다.

결과가 좋지 않아 좌절하고 자아상이 승자에서 패자로 바뀌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사람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위의 대부분의 문제는 우리가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도록 통제하고 조치를 취한다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초점을 가지고 충분히 오래 계속한다면, 우리는 어떤 결과를 보기 시작할 것이고 우리의 자아상은 우리의 성공과 함께 바뀔 것입니다.

집중과 근면은 당신이 어떤 것을 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어떤 것을 잘하는 것은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물론 해당 활동이나 기술에 반년 이상 집중해야 할 수도 있고 같은 시간 동안 하루에 적어도 한 시간 이상 열심히 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바라건대, 2~3개월 후에는 달성하고 있는 향상된 수준의 기술을 즐기기 시작하고 이는 더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능력을 더 발전시키는 데 집중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주나 그 안의 어떤 사람들은 집중을 막으려는 것 같았다. 삶의 주요 우선 순위에 집중하려는 사람에게는 모든 종류의 산만함이 던져집니다.

학교 다닐 때 나는 다음과 같은 요인에 의해 쉽게 산만해질 수 있는 두세 가지를 제외하고 모든 과목에서 정말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수업 중 한 수업에서 앞줄에 앉은 학생들은 때때로 흥분한 선생님의 침을 뱉었습니다. 이로 인해 초점을 맞추기가 어려웠습니다.

또 다른 수업에서는 교사가 뒷부분을 코르크 마개로 교체했다는 소문을 논의하는 데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중 전차전에서 후방 일부가 발사되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또 다른 수업에서 나는 선생님이 화음 옆에 있는 사각형에 대해 수수께끼 같은 것을 설명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농담을 하는 친구 옆에 앉았습니다.

내가 더 많은 감각을 가졌다면 열정적 인 선생님의 맨 앞줄에 앉지 않았을 것이고 코르크 뒷면에 대해 그렇게 걱정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수학 수업에서 수다스러운 친구와 함께 있는 것을 피할 것입니다. 다시 말해, 나는 우리가 공부해야 할 주제에 마음을 집중하거나 집중할 수 있는 지혜를 가졌을 것입니다.

접목이나 노력은 종종 더 큰 동기 부여로 이어집니다. 더 많이 일할수록 더 잘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존경과 존경을 더 많이 누릴 수 있습니다. 일단 그 존경심을 얻으면 그것을 잃고 싶지 않을 것이고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할 동기가 생길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덜 일하고 싶어합니다. 노력 없이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 그러나이 상태를 달성하려면 먼저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일찍 일어나거나 늦게 일어나서 일을 처리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일단 공이 굴러가고 나면 공을 계속 굴리는 데 더 적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풍요 사상 학교는 오늘날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는 올바르게 생각하고 잠재 의식을 우주의 힘에 맞추면 훨씬 적은 노력과 노력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사고의 전문가가 되더라도 항상 어떤 시점에서 일종의 노력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해야만 하는 순간이 반드시 온다.

당신이 실제로 부자이고 성공했다고 믿도록 당신의 두뇌를 프로그래밍하는 테이프를 듣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산만함을 제쳐두고 진정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문제의 테이프를 30분 이상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쉽지 않습니다.

가족과 함께 살면 매우 어렵습니다!

혼자 살더라도 테이프가 재생되는 동안 TV를 끄고 전화를 뽑고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생각을 통제한 후에도 취해야 할 조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이지만 적은 일입니다.

나는 수백만 달러를 벌고 그것이 얼마나 쉬웠는지 말해주는 교사들이 그들 자신에게 막대한 양의 이식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이 일을 하는 데 너무 익숙해서 필요한 일이 적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노력에 따른 보상의 즐거움이 보상이 오기 시작하기 전에 겪었던 고난을 잊게 만들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원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면 더 이상 이전만큼 동기 부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기술, 자신감, 새로운 자아상은 새로운 영감과 동기 부여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더 긴장을 풀 수 있고 편안한 노력은 일반적으로 긴장된 노력보다 더 생산적입니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산만함에 저항하고 모든 종류의 문제와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 근면한 전문가로서의 자신의 이미지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뭐; 친구를 잃거나 친척을 화나게 하거나 교사를 화나게 하는 경우에도 산만함을 피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무술을 시작했을 때 오전에는 쿵푸를, 오후에는 가라데를 연습했습니다. 선생님들은 이 마련을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쿵푸 선생님은 제가 쿵푸뿐만 아니라 가라테도 한다고 말했을 때 경멸의 표정을 지었습니다. 가라데 선생님이 토끼 두 마리도 못 잡으니까 쫓지 말라고 하셨어요.

그들이 옳았다. 드디어 태권도로 바꿨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타날 때까지 기꺼이 열심히 일하고 집중하고 자신을 믿기 시작하십시오. Ralph Waldo Emerson은 일의 중요성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야망이 없으면 아무것도 시작하지 못한다. 노력이 없으면 아무것도 완성하지 못한다. 상은 당신에게 보내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이겨야 한다.”

하나의 프로젝트에 집중하여 완료할 수 있다면 성취감을 느끼고 다음 프로젝트에도 집중하고 완료할 수 있는 자신감과 결단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클래스의 최상위에 있는 승자의 이미지가 되도록 목표를 높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이전 자아상과 새로운 승리의 자아상 사이에 명확한 구분을 만들 것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누구보다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필요하다면 일찍 일어나거나 늦게까지 머무르고, 해야 할 일의 양에 대해 불평하는 대신 지시받은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하십시오.

자신을 믿고 새로운 자아상을 갖게 되면 더 열심히,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세요. 당신은 당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느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편안한 힘으로 일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그 자체로 탄력을 받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실패가 아닌 성공이 어떤 느낌인지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더 이상 많은 동기 부여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느낌의 기억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자아상은 뒤로 물러서거나 동기를 잃을 가능성을 줄여줄 것입니다.

심리학자인 Joyce Brothers 박사는 성공을 위해 강력한 자기 마법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개인의 자기 개념은 성격의 핵심입니다. 학습 능력, 성장 및 변화 능력과 같은 인간 행동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강하고 긍정적인 자기 이미지는 인생의 성공을 위한 최상의 준비입니다. ”

강한 자아상에 집중과 노력을 더하면 성공을 위한 레시피와 종종 성공에 수반되는 추진력을 갖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