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로서의 자위: 음경 관리의 진정한 동기부여

모든 사람은 때때로 미루고 가끔 “연기”는 결코 그렇게 아프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미루는 습관이 문제가 되며,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약간의 추가 동기가 필요합니다. 사람마다 촉발되는 요인은 다르지만 많은 남성에게 자위 행위는 일을 끝내기 위한 동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성기 관리에 방해가 되지 않는 한 자위 행위를 동기 부여로 사용하는 것은 많은 남성에게 유용한 트릭이 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이론

인센티브 이론은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잘 확립된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급여 인상, 새로운 직책, 더 큰 책상, 더 유연한 시간 등 어떤 의미 있는 보상이 발생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직장에서 더 열심히 일합니다. 매주 다이어트를 쉬는 날과 같이 관련된 보상이 있으면 다이어트가 더 쉽습니다.

인센티브가 작동하려면 보상이 개인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남자가 자위행위를 거의 하지 않거나 자위행위를 하지만 “참거나 그만둘 수 있다”는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자위행위를 동기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남성이 자위에 너무 집중하면 동기 부여로 사용하는 것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보상을 위해 일하는 동안 보상을 받지만 벌을 받지는 않습니다(자위를 할 수 없음).

다음은 자위 행위가 어떻게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시나리오입니다.

– 최대 지루함. Fred는 직장에서 새로운 임무를 받았지만 전혀 관심이 없는 일입니다. 주제도 지루하고 과정도 지루하고 암기밖에 할 게 없다. 해야 하지만 Fred는 그것을 하기를 두려워합니다. 일단 시작하면 그렇게 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자위를 미끼로 사용하여 Fred는 오늘 밤 2시간 동안 자기 자극을 하겠다고 약속합니다. 단, 퇴근하기 전에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 장기요. Steve는 오랫동안 자신의 아파트에 페인트칠을 하려고 했으나 미루고 있었습니다.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한 방의 벽지를 벗기고, 다른 두 방의 벽을 패치하고, 모든 표면을 준비하고, 각 벽에 최소 두 번 코팅을 적용합니다. 하는 데 일주일이 걸리고 완료해야 하지만 Steve는 그림 그리기를 싫어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허리를 조이고 약속을 합니다. 매일 밤 자위를 하는 사람이지만 아파트 전체를 칠할 때까지 자신을 애무하지 않겠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 드라이브 덕분에 그는 모든 일을 하루 일찍 끝낼 수 있었습니다.)

– 원하는 대로 플레이하세요. Lee는 정말 살을 빼야 합니다. 적어도 30파운드는 빼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음식에 저항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가 새로운 식단을 고수하도록 돕기 위해 Lee는 5파운드를 뺄 때까지 자위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동기를 부여하는 자위 행위는 다른 보상이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남성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음경에 약간의 염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일류 음경 건강 크림을 사용하십시오. (건강 전문가들은 임상적으로 피부에 순하고 안전한 것으로 입증된 만1만 오일을 추천합니다.) 반드시 필요합니다. 크림에 시어버터(고급 연화제)와 비타민 E(천연 연화제)가 함유되어 음경의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과도한 자위는 또한 음경을 둔감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크림에는 감각 상실로 이어질 수 있는 거친 취급으로 인한 말초 신경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아미노산인 아세틸-L-카르니틴이 포함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