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기 가장 쉬운 언어는 무엇입니까? 가장 인기 있는 14개의 코스 제공을 평가하십시오.

배우기에 가장 좋은 언어는 무엇입니까? 어느 것이 가장 쉬운가요?

두 가지 다른 질문이 종종 동시에 나옵니다. 하지만 답은 하나뿐이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정직하게 공부하기 위해 선택한 언어가 가장 좋고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선택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습니다.

옵션.

다음은 미국의 학부 수준에서 공부하는 가장 인기 있는 언어의 2002년 현대 언어 협회 목록입니다. 라틴어, 성서 히브리어 또는 산스크리트어와 같은 고대 언어, 미국 수화와 같은 특수 목적 언어 또는 하와이어 또는 나바호어와 같은 미국 유산 언어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역학을 따릅니다.

1. 스페인어

2. 프랑스어

3. 독일어

4. 이탈리아어

5. 일본어

6. 중국어

7. 러시아어

8. 아랍어

9. 현대 히브리어

10. 포르투갈어

11. 한국어

12. 베트남어

13. 힌디어/우르두어

14. 스와힐리어

엉클 샘에 따른 난이도

먼저 몇 가지 냉정한 사실을 고려하십시오. 미국 국무부는 학습 난이도에 따라 외교 서비스를 위한 언어를 분류합니다.

범주 1. 최소 숙달을 위해 600시간의 수업이 필요한 영어 사용자를 위한 “가장 쉬운” 언어: 라틴어와 게르만어. 그러나 독일어 자체는 복잡한 문법 때문에 750시간이라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클래스 2. 중급, 1100시간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슬라브어, 투르크어, 페르시아어, 힌디어와 같은 기타 인도유럽어, 그루지야어, 히브리어와 같은 일부 비인도유럽어 및 여러 아프리카 언어. 스와힐리어는 나머지보다 쉬운 900h입니다.

클래스 3. 어려움, 2200시간의 학습 필요: 아랍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이 언어를 연습할 기회가 있습니까?

이제 또 다른 중요한 요소인 접근성을 고려하십시오. 성공적인 학습자가 되려면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언어를 듣고 읽고 말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합니다. 언어를 배우려면 엄청난 양의 집중과 반복이 필요하며 이는 교실에서 완전히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살고 일하고 여행하는 데 사용하는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언어 용이성과 접근성의 조합에 따라 가장 인기 있는 14개의 코스.

1. 스페인어. 첫 번째 카테고리. 직접 규칙은 친숙하고 규칙적입니다. 또한 미주 지역 어디에나 존재하며 미국의 고립된 언어 환경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일한 외국어입니다. 말하고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MLA 연구에서 언어 학습 등록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압도적인 인기입니다.

2. 프랑스어. 첫 번째 카테고리. 문법적으로 복잡하지만 그의 단어 중 많은 부분이 영어로 입력되었기 때문에 배우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이러한 어휘의 수렴을 위해 특히 읽기에서 고급 수준에 도달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보편적인 언어이며 열정적인 학습자는 인터넷, 영화 및 음악에서 이 언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독일어. 클래스 원 플러스. 문법과 구문은 복잡하며 명사 변화가 큰 문제입니다. 영어와 비슷한 기본 어휘로 말하기 시작하기에 가장 쉬운 언어입니다. 하지만 개발된 추상 언어는 영어가 라틴어 용어를 선택하기 때문에 현저하게 다릅니다. 그녀는 명료한 표현을 높이 평가하므로 이해하기 위해 경청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4. 이탈리아어. 첫 번째 카테고리. 스페인어와 같은 단순한 문법, 친숙한 어휘, 라틴어(루마니아어와 함께) 중에서 가장 명료한 발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어 기술은 프랑스어나 스페인어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그것을 연습하기 위해 이탈리아에 가야 할 수도 있지만,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더 나쁜 일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오페라와 클래식 음악의 세계에도 존재합니다.

5. 러시아어. 카테고리 2. 이 언어는 기울기가 매우 왜곡되어 배우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그러나 키릴 문자는 특별히 어렵지 않으며 언어를 읽을 수 있게 되면 프랑스어 및 기타 서양 언어에서 많은 차용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점점 더 접근하기 쉽습니다.

6. 아랍어. 세 번째 범주. 아랍어는 수십 개의 국가에서 사용되지만 많은 국가 방언은 서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모음은 3개뿐이지만 영어에서 찾을 수 없는 일부 자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파벳은 만만치 않은 장애물이며 좋은 서예는 가치가 높지만 숙달하기 어렵습니다. 모음은 일반적으로 쓰여지지 않으며(어린이 책 제외) 이는 읽기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슬람 세계에서 어디에나 있으며 형식의 모든 수준에서 그것을 실행할 기회가 있습니다.

7. 포르투갈어. 첫 번째 카테고리.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 중 하나는 종종 간과됩니다. 익숙한 라틴어 문법과 어휘를 가지고 있지만 음성학은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8. 스와힐리어. 두 번째 범주는 마이너스입니다. 그것은 아랍어, 페르시아어, 영어 및 프랑스어에서 많은 차용을 포함합니다. 중앙 아프리카 반투어이지만 어려운 반투 ‘성조’를 잃었습니다. 사운드 시스템은 익숙하며 라틴 알파벳을 사용하여 작성됩니다. 주요 문법적 고려 사항은 명사를 각각 다른 접두사를 가진 16개의 범주로 나누는 것입니다. 그러나 범주는 임의적이지 않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9. 힌디어/우르두어. 카테고리 2. 인도 유럽어인 힌두스탄어에는 힌디어와 우르두어가 모두 포함됩니다. 엄청난 수의 자음과 모음이 있어 영어 사용자가 듣기 어려운 소리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단어는 종종 잘린 어미를 포함하여 이해를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힌디어는 산스크리트어 차용을 많이 사용하고 우르두어는 페르시아어/아랍어 차용을 많이 사용하므로 많은 어휘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힌디어는 해당 언어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소리나는 대로 정확한 데바나가리 문자를 사용합니다. 예상대로 우르두어는 차용된 페르시아어/아랍어 문자를 사용하여 쓰기 시스템에서 어느 정도 근사치를 얻습니다.

10. 현대 히브리어. 카테고리 2. 19세기에 살아 있는 언어로 되살아났고 유대인 디아스포라의 여러 언어의 특징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언어는 문법과 구문에서 규칙적이 되었고 어휘는 특히 이디시어, 영어 및 아랍어에서 온 많은 외래어를 흡수했습니다. 알파벳에는 일반적으로 구별되지 않는 5개의 모음과 함께 인쇄된 숫자와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음을 표기하거나 표기하는 것은 일어날 때 매우 복잡합니다. 소리를 충실하게 재현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연결성으로 인해 청취력이 문제가 됩니다. 종교나 이스라엘의 맥락 밖에서는 쉽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11. 일본어. 세 번째 범주. 어휘가 낯설고 사운드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이 너무 엄격해서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에서 차용한 많은 단어들도 낯설게 들릴 정도로 배우기가 어렵습니다. 세 가지 쓰기 시스템을 사용하면 읽고 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사회적 제약이 유익한 상호 작용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12. 중국어. 세 번째 범주. 당신의 선택이 북경어인지 광둥어인지(MLA 조사는 이상하게도 차별하지 않습니다). 이 목록에서 가장 어려운 언어입니다. 여기에는 생소한 음소, 많은 수의 성조, 매우 복잡한 쓰기 시스템, 똑같이 생소한 어휘 등 더 어려운 측면이 모두 포함됩니다. 개인적인 동기 부여는 학생을 올바른 방향으로 유지하는 데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장점은 중국인 커뮤니티가 전 세계에 있고 신문, 영화, 텔레비전과 같은 중국어 미디어가 이 모든 커뮤니티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13. 베트남어. 세 번째 범주. 이 언어는 익숙하지 않은 언어군에 속하지만 중국어에서 많은 어휘를 차용합니다(이미 중국어를 할 줄 아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그것은 6개의 성조와 흔하지 않은 논리를 가진 문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암울하지는 않지만 베트남인은 라틴어에서 파생된 알파벳을 사용합니다. 미국에 300만 명의 사용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언어를 말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14. 한국어. 세 번째 범주. 한국어는 14개의 자음과 10개의 모음을 정확하게 나타내는 24자 알파벳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 언어에는 문학적 글쓰기와 공식 문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000개의 한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조와 억양은 어휘 학습을 복잡하게 만들고 단어 사이에는 연결이 있어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규칙은 지나치게 복잡하지 않으며 배음도 없습니다. 중국어 단어를 많이 차용하지만 아시아의 다른 언어와 관련이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 개인적인 동기

세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요소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배우기 가장 쉬운 언어는 가장 배우고 싶은 동기가 있는 언어, 즐겨 말하는 언어, 영감을 주는 문화와 영적으로 감동을 주는 역사가 있는 언어입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은 그 행동에 참여하고 그 사람들을 알아가는 것을 포함하기 때문에 그것을 말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이 없다면 언어를 배우려고 시도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따라서 동기 부여, 접근성 및 언어 편의성의 세 가지 요소를 순서대로 고려하고 최종 목록을 직접 작성하십시오. 나쁜 소식은 정말 배우기 쉬운 언어는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우리 인간이 학습 과정을 운영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한 상당한 언어적 유연성에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언어의 보상과 이점이 당신에게 분명하다면, 녹슨 언어 시냅스가 머리에서 짤랑거리고 단어가 굴러가기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