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최면은 자기 최면이라고도하며 자기 암시 또는 자기 암시를 사용하는 자기 유도 최면의 한 형태입니다. 자기 최면이라는 용어 아래에 놓일 수 있는 것은 매우 상대적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서 트랜스 유형의 상태를 경험하지만 (자기)최면으로 받아들이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미리 녹음된 오디오나 다른 매체를 듣는 것도 최면의 한 형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다른 예: 백일몽 상태에 있거나, 책이나 프로젝트에 완전히 몰두하거나, 차를 운전하는 동안 생각에 완전히 몰두하여 다음 턴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최면과 같은 상태와 자기 최면의 차이점은 전자는 자발적으로 발생하는 반면 자기 최면은 목표를 향한 특정 동기와 제안으로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최면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자기 최면은 목적이 있는 의도적인 과정입니다. 그것은 의식의 변경된 상태를 달성하는 입증된 방법이며, 오늘날의 의학은 최면 요법에서 자기 최면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최면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면술을 마인드 컨트롤에 오용되는 신비하고 심지어 위험한 현상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그러한 조작이 있을 수 있지만 자기 최면은 사람들이 삶을 크게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의료 또는 심리 치료 관행에 유용한 임상 도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자기 최면은 평화로운 이완감과 고조된 암시성을 특징으로 하는 변경된 의식 상태 중 하나입니다. 최면 상태에 있을 때 의식은 있지만 초연합니다. 즉,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관찰할 수 있지만 그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당신의 몸과 마음은 최면 상태에서 매우 암시되기 때문에 쇼의 일부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대에서 원숭이처럼 행동하게 할 수 있지만 평판이 좋은 최면 치료사 또는 자신이 사용하며 인생에 유용한 많은 정보와 팁이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최면은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도움이 됩니다. 사실상 누구나 자기 최면을 사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기 최면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구체적인 변화입니다.

  • 마약 사용, 흡연, 알코올 중독 등과 같은 나쁜 습관을 멈추십시오.
  • 가장 다양한 유형의 스트레스 관리
  • 집중력, 기억력 등을 향상시킵니다.
  • 신체 성능 향상
  • 자존감 높이기
  • 수면 문제 극복
  • 시험 성공, 체중 감량 등과 같은 다양한 목표 달성

적절하게 훈련되면 자기 최면은 완전히 안전한 방법이며 독성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예를 들어 진통제 및 진정제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신체와 정신 모두를 젊어지게 하는 탁월한 능력으로, 일반적으로 더 큰 웰빙 감각으로 이어집니다.

제안이 정상적인 조건보다 훨씬 더 강력한 방식으로 구현되는 마음의 상태로서 자기 최면(일반적으로 최면 포함)을 통해 의식에 대한 더 큰 집중과 인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기능을 억제함으로써 (자동)암시가 무의식에 직접 전달됩니다. 그는 그것들을 받아들이고 그것들을 당신의 관습으로 만들 것입니다.

우리 전문가 및 최면 치료사와 같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소스로부터 자기 최면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능력에 대한 저주가 있는 CD나 책을 찾을 수도 있지만, 그 신뢰성도 확인해야 합니다. 최면과 같은 변경된 의식 상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즉흥적인 행동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특히 혼자 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검증된 전문가의 오른손부터 당신의 손(그리고 당신의 마음)까지, 자기 최면은 당신의 영적 성장을 포함하여 당신의 완전한 성장을 지원하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자신에게 최면 제안을 전달하는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지만 남용의 가능성을 피해야 합니다.

스스로 유도한 최면은 전문의나 최면술사에게 최면을 받는 경우처럼 심오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아는 것도 좋습니다. 제안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멈추게 해서는 안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은 인생의 대부분의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만큼 충분히 강한 자기 최면 강신술을 수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자기 최면 기술을 올바르게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앉거나 누울 수 있는 조용한 장소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잠들지 않고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100부터 셀 수 있습니다. 충분히 이완되면 잠재 의식에 삽입하고 싶은 제안과 연결된 몇 가지 확언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세션이 끝나면 상쾌한 기분으로 눈을 뜬 다음 눈을 뜨라는 속삭임과 함께 천천히 일어나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특정 기술이나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자기 최면 수행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우리는 다른 기사에서 이것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