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판매 팁은 도구입니다 – 최면 마인드 컨트롤 판매 기술 – 그들은 윤리적입니까?

내 강력한 영업 비결을 찾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나에게 최면 마인드 컨트롤이 윤리적인지 묻습니다. 그래서 질문에 답할 시간이 왔습니다! 나는 내 판매 기술과 최면 마인드 컨트롤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일 뿐이라고 주장합니다.

첫째, 세일즈 기법은 잠시 무시하고,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최면적인 마인드 컨트롤임을 기억하라. 부모님께 늦게까지 자지 말라고 부탁하는 아이부터 그 기계를 파는 세일즈맨까지.

최면 판매 기술에 기반한 나의 판매 팁이 실제로 일반적인 의사 소통과 다르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취침 시간 이후에 깨어 있고 싶어하는 아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는 깨어있을 수 있는지 부모에게 묻습니다. 그들이 거절하면 “제발”이라고 말할 수 있고, 다시 거절하면 “PLEEEAAASSSEEE!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계속 거절하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아이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과거에 효과가 있었던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누군가와 의사소통을 할 때 우리는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을 얻기 위해 의사소통을 합니다. 판매 조언의 근거로 사용하는 것이 비윤리적입니까? 당연히 아니! 내 세일즈 기술과 마인드 컨트롤 팁이 효과적이어서 추천하는가? 예!

최면 마인드 컨트롤 판매 기술은 비윤리적입니까? 간단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어떤 것을 윤리적이거나 비윤리적으로 만드는 것은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윤리 문제는 당신에게 있습니다.

최면 마인드 컨트롤 판매 기법을 사용하는 비윤리적인 사람이라면 비윤리적으로 사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반면에 저의 최면마인드컨트롤 영업팁을 사용하는 윤리적인 사람이라면 윤리적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모든 것이 단순하게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습니다. 내가 홍보하는 매우 설득력 있는 판매 요령과 최면 마인드 컨트롤 판매 기법은 망치와 같은 도구입니다. 노숙자 가족을 위해 망치를 사용하여 집을 지을 수 있으며 모두가 당신을 칭찬할 것입니다.

누군가를 때리기 위해 망치를 사용했다면 감옥에 가고 사람들은 당신을 괴물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것은 생생하고 끔찍하지만 지적하고 싶습니다.

두 경우 모두 망치는 도구에 불과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집 없는 가족을 위해 집을 지을 때 망치를 사용했다고 해서 망치가 윤리적이지 않듯이, 망치는 미치광이가 사용했다고 해서 부도덕한 것이 아닙니다. 망치, 사용할 수 있는 도구, 최면 마인드 컨트롤일 뿐입니다.

마찬가지로 저의 영업 팁과 영업 기술은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로 제공됩니다. 내 희망은 당신이 그들을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