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매력을 위한 섀시 제어 비밀

무언가를 하고 싶을 때마다 모델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것은 우리 인간이 어쨌든 배우기 위해 고정 배선된 방식과 거의 같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우리가 전부라고 생각하며 기어다니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발로 걷는 큰 사람들을 봅니다. 더 빨리 움직이고, 더 멀리 움직이고, 동시에 팔로 여러 가지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가끔 풍선껌도 ㅋㅋㅋㅋ)

물론, 네 발로 움직이는 것은 더 이상 그렇게 뜨겁게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우리는 그들을 복사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하는 일을 보고 우리가 하는 일을 상상한 다음 시도합니다. 물론, 우리는 넘어지거나 무언가에 부딪히지 않고 어떤 거리라도 갈 수 있기 전에 보통 몇 달 동안 얼굴을 땅에 대고 넘어집니다.

하지만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고급 모델링 기술은 사람들에게서 특정 행동을 “선택”하여 전체 행동이 아닌 해당 행동만 모델링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빌 클린턴의 정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 친구는 매끄러운 조작자이자 환상적인 연설가입니다.

그들의 정치적 차이를 극복할 수 있다면 그들은 대중 연설이나 일반적인 의사 소통을 위한 환상적인 “롤 모델”이 될 것입니다.

역할 모델도 실제일 필요는 없으며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행동을 보일 필요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호머 심슨을 보자. 확실히 여성화는 아니지만 자신의 방식으로 프레임을 잡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세상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것을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여자들과 이야기할 때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어떤 종류의 테스트에도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고, 내가 무엇을 하든 말든,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피부에 완전히 편안할 것입니다.

물론 그녀는 그것을 빨리 알아차릴 것이고 당신에 대한 그녀의 매력은 문자 그대로 치솟을 것입니다.

남자들이 허리가 잘록하고 가슴이 큰 여자에게 끌리지 않는 것처럼, 여자들은 통통한 몸매의 남자들에게 끌리지 않을 수 없다.

어떻게 그렇게 튼튼한 구조를 유지합니까?

항상 그녀보다 더 중요한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그녀가 당신의 프레임을 “테스트”하기 시작할 때마다 그녀 외에 어떤 큰 목표, 계획, 취미 또는 당신이 마음에 집중할 수 있는 모든 것.

그가 당신에게 뭔가 다르고 순수한 매력을 주자마자 정신적으로 물러나서 당신이 하고 있는 삶의 다른 모든 일을 확인하세요.

그는 알아차리고 그의 매력이 폭발할 것입니다!

현재 여자 외에 사업이 없다면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