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를 마인드 컨트롤하는 방법: 이 폭발적인 기술로 그녀를 쉽게 흥분시키세요!

여성의 마음은 함정과 위험으로 가득 찬 위험하고 교활한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의 말 뒤에 숨은 의미가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여성이 하는 말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면 안 됩니다. 무서워? 글쎄요. 여성을 완전히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남성의 마음이 그렇게 하도록 의도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우리에게는 완전히 비논리적으로 보이는 것이 그들에게는 완벽하게 이해되고 우리가 상식으로 보는 것을 그들은 어리석게 여깁니다.

그러나 가장 명백한 함정인 여성 심리학을 피하기 위해 여성의 마음을 부분적으로 해독하는 방법이 있으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것을 사용하면 무엇이 여성을 흥분하게 만들고 악명 높은 예측 불가능성을 처리할 때 우위를 제공하는지 부분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역 심리학.” 절대 여자에게 최후 통첩을 주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그녀의 머릿속에 경종을 울릴 뿐이고 애초에 당신이 그녀에게 하라고 요구한 모든 것에 그녀가 반항하게 만들 뿐이기 때문입니다. 대신, 그녀가 더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요청할 때 제안하고 그녀에게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녀에게 선택권을 줄 때 당신은 그녀가 선택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을 당신이 선택하기를 원하는 것보다 현저하게 더 나쁘게 만들고, 본질적으로 그녀가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가도록 하면서 여전히 그녀에게 통제의 환상을 줍니다.

“심리 게임”. 모든 끊임없는 게임, 테스트 및 의심이 당신의 신경을 건다면 그녀와 게임을 하여 당신이 원할 때 그녀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그녀를 로봇으로 바꾸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그의 감정적 반응 시스템을 통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를 통제하고 나면, 당신은 그의 감정에 영향을 미침으로써 그의 행동을 인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